CAN네트워크 분석툴, CanAnalyser 3

IXXAT canAnalyser는 새로운 ‘멀티-보드지원 (Multi-Board Support)’ 기능으로 최고 64개의 CAN 채널을 동시에 지원하며, 균일한 시간단위로 정보를 디스플레이 한다.

다중 CAN 채널과의 병렬 액세스를 이용하는 모듈을 위해, 멀티-보드 지원 기능은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들어, 트레이스 모듈에서 canAnalyser는 매우 강력한 데이터로거 솔루션이 된다. 특히 주목할만한 기능은 새로운 신호 전송 모듈로, 이는 상세하게 CAN 통신을 파악하지 않고도 프로세스 레벨에서 네트워크 장치들을 매우 빠르고 쉽게 활성화시킬 수 있다.

또한 새로운버전 3은 측정 컨피규레이션을 다른 측정 컴퓨터로 기능손실없이 복사할 수 있어 이식성 레벨이 향상되었다.  canAnalyser가 제공하는 데이터베이스 지원 또한 상당히 확대되었으며, 각기 다른 데이터베이스들을 컨피규레이션에서 불러올 수 있다. 데이터 해석을 위해 이 데이터베이스는 canAnalyser로 하나의 종합적인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로 통합된다.

새롭게 추가된 통계 스크립트는 예를들어, 주파수분배 및 반복시간, 반응/구동-시간분석을 위해 소스코드(C#)로 제공되며, 사용자의 특정요건에 따라 매우 빠르게 조정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통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및  canAnalyser 스크립팅 호스트를 위한 새로운 예제들을  통해 각기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canAnalyser를 훨씬 쉽게 조정할 수 있다.

HMS Industrial Networks www.anybus.com

Embedded Systems Korea www.eskorea.net

[2014년 7월호]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