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 일렉트로닉스가 새로운 저전력 기술 사이트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기술 사이트는 최상의 저전력 설계를 원하는 모든 개발자에게 저전력 설계의 장점들과 문제점들을 제시하는 동시에 관련 부품 선택 가이드라인과 회로 설계의 정보도 제공한다.

Mouser.com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저전력 기술 사이트는 다양한 섹션을 통해 저전력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개발자들에게 도움을 준다. 제품 선택 섹션은 다양한 부품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으며, 마이크로컨트롤러, 파워매니지먼트 IC, RF디바이스, 아날로그 부품, 메모리 IC, 인터페이스 칩 등을 다루고 있다. 이 부품 카테고리들은 어떻게 적절히 이 부품들을 회로에 활용하여 고효율, 저전력 사이에서 최상의 솔루션을 얻어낼 지를 다루고 있다. 또한 최상의 저전력 설계를 위해 가장 적합한 부품을 선택하는 팁도 제공한다.

특별 제품 섹션은 인텔 Quark SoC 와 아날로그 디바이스의 Ultralow Power ADC 등 저전력 시스템을 위한 독특한 사양을 자랑하는 제품들에 대한 링크를 선별적으로 제공한다. 기사 섹션은 어떻게 다양한 부가 회로용 저전력 설계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론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저전력 아날로그 설계, 저전력 마이크로컨트롤러 주변 소자, 새로운 에너지 수확 기술, 저전력용 마이크로컨트롤러 설계 최적화하기 등이 포함된다. 한편 테크니컬 리소스 섹션은 저전력 설계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초보자와 숙련된 개발자 모두에게 꼭 필요한 교육용 비디오와 자세한 애플리케이션 노트를 소개한다.

저전력 설계에 관해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mouser.com/applications/low_power/를 방문하면 된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