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functions in SafeDESIGNER 3.1

B&R의 SafeDESIGNER 최신 버전은 safe INT 와 DINT 신호를 수학적으로 기본적인 산술 연산에 연결하는 것뿐만 아니라, 처리하고 비교할 수 있다. Safety 지향의 펑션 블록은 어느 방향으로든지 INT 와 DINT 값을 변환시킬 수 있다. 이러한 확장은 개발 및 구성 툴인 Automation Studio 4 에 다양한 범위의 펑션을 추가시킨다.

Safety 어플리케이션은 압력, 온도 및 속도에 대한 값을 관리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기능을 필요로 한다. 2008 년에 도입된 이후, SafeDESIGNER 는  safe INT 데이터 타입과 관련 산술 연산 및 비교 펑션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다. 이 펑션의 범위는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다.

B&R(www.br-automation.com)의 Smart Safe Reaction 기술 사용자들은 safety 관련 속도와 위치 값을 처리할 수 있고 그 값들을 사용하여 기계가 안전한 상태에서 시작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펑션들은 기존의 safe 모션 펑션에서 제공되는 것을 훨씬 넘어선 요구사항을 요하는 경우에 매우 적합하다. 예상 가능한 시나리오는 safety 어플리케이션에 추가적인 safe 로터리 엔코더를 통합하거나 동기화를 위한 여러 전력 전송 시스템을 모니터링하는 것이다. 공정 제어 어플리케이션에서 SafeDESIGNER는 압력, 온도 및 유량 신호의 안전한 처리를 위해 매우 적합하여 널리 사용되고 있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