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S CompactCom NP40

Anybus CompactCom 40 시리즈에 POWERLINK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이 탑재된다고 EPSG(Ethernet POWERLINK Standardization Group)가 밝혔다.

새로운 Anybus CompactCom 40시리즈는 디바이스 제조업체들에게19개의 상이한 네트워크 연결과 POWERLINK 를 통한 단독 개발 프로젝트 연결 기능을 지원한다.

Anybus CompackCom은 하나의 산업용 장치를 여러 다른 네트워크에 쉽게 연결시킬 수 있는, 산업용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이다. CompackCom은 chip, brick, module format을 지원하므로 사용자가 네트워크에 필요한 통합수준을 선택할 수 있다. CompactCom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새로운 CompactCom 40시리즈는 이전보다 쉽게 POWERLINK로 변환이 가능하다. Anybus CompactCom 30시리즈는 이미 수백곳의 자동화 산업장치에 사용된다.

HMS(www.anybus.com)사의 임베디드 기술관련 제품 매니저인 래이프 맬베르그(Laif Malmberg)씨는 “우리는 미래를 위한 중요한 네트워크 기술인 POWERLINK를 개발했다. POWERLINK는 특히 신뢰성 있는 데이터의 고속 전송이 가능한 고성능 네트워크 기술을 필요로 하는 디바이스 제조업체와 머신 빌더를 위한 솔루션이다.”고 밝히고, “우리는 세계 곳곳의 고객들로부터 POWERLINK지원에 대한 요구사항을 접수 받았고, 이에 대한 대응으로 우리의 최신 제품 시리즈가 POWLERLINK 연결을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POWERLINK(www.ethernet-POWERLINK.org)는 PROFINET, EtherNet/IP과 함께 필드버스와 산업용 이더넷을 위한 네트워킹 인터페이스인 새로운 Anybus CompactCom 40 시리즈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기술이다. CompactCom 40시리즈 인터페이스는 Anybus NP40네트워크 프로세서와 멀티플렉싱, PollResponse Chaingin (폴리스폰스 체이닝)을 지원하는 이더넷 허브가 통합되어있으며, Poll-Request와 Poll-Response간 1 µs의 응답속도를 지원한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