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P 반도체(www.nxp.com)는 마이크로소프트와 레노버의 후원으로 NFC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콘테스트 (NFC Windows Application Contest) 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사물인터넷(IoT)을 가능하도록 하는 NFC 기술을 통해 움직임이 많은 사용자 경험을 직관적으로 변혁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끌어 모은다는 구상이다. 윈도우 8 또는 윈도우 8.1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PC와 태블릿의 NFC(Near Field Communication) 앱 개발에 초점을 둔 이번 대회는 학생이나 전문가들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해 제출하면 우승을 노릴 수 있다.

콘테스트 안내 : http://www.nfc-windows-application-contest.com/

 

[대회 개요]

NXP NFC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콘테스트는 2단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1단계] 아이디어 제출
대회 참여자들은 PC 및 태블릿 NFC 애플리케이션 아이디어를 다음 링크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www.nfc-windows-application-contest.com 창의성, 소비자 매력도, 참여자의 실행 능력 및 2단계 진출 능력을 기준으로 최대 1,000개 아이디어가 선정 될 것이다. 선정된 각 아이디어에는 ‘구현(Realization)’ 단계에서 앱을 구축할 수 있게 최첨단 NFC 개발 툴이 제공된다. 20개의 베스트 아이디어와 5개의 베스트 문서가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될 것이다.

[2단계] 구현
구현 단계에서는 1단계에서 선출된 모든 참여자들이 아이디어를 시연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하게 될 것이다. 구동되는 애플리케이션의 마감은 2014년 7월 3일이다. 5명의 수상자가 선정될 것이며, 전체 상금은 $22,500달러이다. 수상자들은 일련의 NFC 지원 기기를 받고, 자신의 최종 작품을 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 앞에서 프리젠테이션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갖게 될 것이다. 대학생 출품작은 별도로 최고작을 뽑아 특별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youtube youtubeurl=”g4pzjdNQIms” ][/youtube]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