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well LOGO
로크웰 오토메이션(www.rockwellautomation.co.kr)이 바덱스 에너지(Vadxx Energy LCC)로부터 오하이오주 애크런에 설립될 수주금액1,500만 달러에 달하는 최초의 상용 플라스틱 폐기물 합성원유 전환 에너지 시설의 엔지니어링, 조달, 건설 및 관리 수주를 받았다.

이 새로운 공장은 수명이 다 되어 쓰레기 매립지에 버려지는 플라스틱을 고부가가치의 에너지 제품으로 전환시켜 하루에 약 60톤에 달하는 폐기물을 재활용 하게 된다. 이 방법은 플랜트팍스 처리 자동화 시스템(PlantPAx Process Automation System)을 포함하며, 통합적이고 스마트한 Vadxx 공장 시설을 만들기 위해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종합통제 플랫폼을 활용할 것이다.

글로벌 사모펀드 기업인 리버레이션 캐피털(Liberation Capital)은 첫 번째 시설과 추가적인 상업 시설에 대한 자금 조달을 위해 Vadxx와 계약을 체결했다.

짐 가렛(Jim Garrett) Vadxx 에너지 CEO는 “우리는 우리의 글로벌한 영향력 확대의 중요한 첫 걸음이 될 최초 상업 시설을 성공적으로 설립하는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리버레이션 캐피털, 로크웰 오토메이션, 원료 공급업체와 우리의 파트너들은 우리의 성장과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레미 디베네딕티스(Jeremy DeBenedictis) Vadxx에너지 영업 부사장은, “우리의 기술은 쓰레기 매립지에 버려지는 수명이 다된 플라스틱 양을 줄이고 합성 원유 및 가스로 변환시키는 독창적이고 수익성 있는 방법을 제시해준다”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우리의 신공장을 위한 완전한 설계, 건설 및 용역 서비스를 제공해 우리의 기술에 힘을 실어준다. 우리의 기술을 신속하게 전세계적으로 배포하기 위한 처리 기술 솔루션도 도입할 것이다”고 말했다.

테리 게버트(Terry Gebert) 로크웰 오토메이션 글로벌 솔루션 부사장은 “이번 수주는 대체 에너지 솔루션 분야 업계 선두기업이 되고자 하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기에 매우 의미가 있다”며 “우리 팀은 Vadxx 가 리스크를 낮추고, 상용화 기간을 줄이고 타 지역에도 사업을 확장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