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대표이사 켄트 전)는  아날로그, 임베디드 프로세서 및 커넥티비티 등 TI의 방대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모두 포괄하는,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레퍼런스 디자인 라이브러리인 TI 디자인스(Designs)를 발표했다.

TI 레퍼런스 디자인 라이브러리

TI 디자인스는 산업용, 오토모티브, 컨수머, 통신 및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을 포괄하고 있으며, 각각의 테스트 데이터, 스키매틱 또는 블록 다이어그램, BOM(bill of materials)과 회로의 기능 및 성능의 이해를 도와주는 설계 파일을 모두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시스템 설계자가 설계 경로를 더욱 심도 깊게 들어가도록 안내하는 모델과 소프트웨어, 코드 예제, 설계 가이드, 평가 모듈 등이 포함된 지원 자료도 제공된다.

 

TI 월드와이드 아날로그 마케팅 부사장 하곱 코자니안(Hagop Kozanian)은 “TI는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가장 다양한 반도체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들의 문제 해결을 위한 독자적인 툴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I 디자인스의 레퍼런스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통해 고객들은 오직 TI에서만 제공되는 제품, 애플리케이션 전문 지식, 설계 지원을 결합한 통합 지원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 “고객들은 TI 디자인스의 설계를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고, 영감을 얻어 새로운 설계에 적용할 수도 있다. 이에 따라 엔지니어는 제품 차별화에 보다 많은 시간과 능력을 쏟을 수 있을 것이며, 중요한 엔지니어링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이씨엔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