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국내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재개

산업용 네트워킹 솔루션 분야 선도적 공급업체인 대만의 Moxa가 새로운 기가비트 성능의 사이버 보안 제품군인 EDR-810 시리즈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Firewall/NAT/VPN과 관리된 L2 스위칭 기능을 갖춘 산업용 멀티포트 보안 라우터이며 이를 통해 EDR-810은 네트워크와 중요 장치를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또한, EDR-810의 보안 기능과 네트워킹 기능을 하나의 장치에 통합함으로써 장비의 추가 배치 비용과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EDR-810 보안 라우터의 주요 기능

– 8+2G SFP 올인원 방화벽/NAT/VPN/라우터/스위치
– 방화벽 필터링을 위한 Deep Modbus TCP 패킷 검사
– NAT 지원 N-대-1, 1-대-1 및 포트 전방향 배치
– 여러 WAN 및 LAN port의 유연한 구성
– 안전한 원거리 관리 (VPN 모델)을 위한 20 VPN 연결
– -40°C ~ 75°C 작동 온도 범위(T 모델)

보안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기가비트 사이버 보안 솔루션

필드 애셋(field assets)의 안전한 원거리 액세스나 원거리 모니터링을 필요로 하는 네트워크에 Moxa의 기가비트 성능 보안 라우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수처리시스템 에서 사용되는 급수/처리 시스템, 오일 및 가스 애플리케이션에서의 DCS 시스템, 공장 자동화에서의 PLC/SCADA와 같은 중요 사이버 애셋 (cyber assets)을 보호하기 위한 전자 보안 주변장치를 제공한다. 또한 EDR 시리즈는 자동화 네트워크의 주요 취약점을 해결하기 위한 향상된 사이버 보안을 제공한다.

한편 대만에 본사를 두고 있는 Moxa는 산업용 네트워킹, 컴퓨팅,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선도업체로 25년 이상의 업계 경력을 통해 전세계 3,000만 개 이상의 디바이스를 연결하고 있다. Moxa의 솔루션은 홈페이지(www.mox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시장에 대한 목사 제품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도 재개해 국내 시장에서의 Moxa 제품군의 보급 확대가 기대된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