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대표 윤덕권)가 무선 디바이스 제조업체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802.11a/b/g/n/ac WLAN, 블루투스 1.0~4.0, 글로벌 네비게이션 위성 시스템(GNSS) 기술을 테스트하는데 사용되는 새로운 무선 통신 테스트 세트 및 멀티 어댑터를 발표했다.


새로운 애질런트 E6630A 무선 통신 테스트 세트는 802.11a/b/g/n/ac WLAN, Bluetooth 1.0~4.0 및 GNSS(GPS, 갈릴레오, GLONASS 등)와 같은 다수의 무선 통신 포맷을 지원하며, 애질런트 제조 테스트 통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최신 WLAN 칩셋을 포함한 칩셋 업체의 제조 생산 테스트로의 통합 과정을 간소화했다.

또한 무선통신 표준 연결 교정 및 검증 테스트를 이용하여 제품 시작부터 대량 생산까지를 간소화하도록 했으며, 한 장비에 최대 두 쌍의 소스 ​​및 분석기를 제공하는 최신 PXI 하드웨어 아키텍처로 정확한 측정결과를 빠른 시간 내에 제공한다.

한국애질런트 관계자는 “이 통합된 원박스 솔루션은 미래 경쟁력을 갖춘 PXI 기반 하드웨어 아키텍처와 애질런트의 입증된 측정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로 고객의 투자를 보호한다.”고 말하며, “우리는 최대의 양산 처리량을 위해 독특하고 유연한 생산 테스트 포트를 제공하는 멀티 어댑터 설계에 노력해 왔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Online TIPs

E6618A 멀티 어댑터의 주요 기능

  • 테스트 플레인을 최대 8 개의 RFIOs와 4개의 GNSS 출력으로 확장 가능
  • 메트릭 급 전력 정확도를 위해 실시간 포트 밸런싱 지원
  • 생산량을 높이기 위한 병렬 테스트 플로우 지원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