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24~27일, 일산 킨텍스

 

 

가스 기술의 혁신 도모 및 진전을 위해 기획된 기술 정보 세미나CoTEs (Centres of Technical Excellence) 가 Gastech 2014 한국 컨퍼런스 및 전시회 기간에 함께 열린다.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이는 국제 에너지 수요로 인해 장단기 공급 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에너지 산업계에 전반적인 압박이 가해지고 있다. 천연가스 분야로 구분되는 LNG의 경우, 대부분의 국가에서 저공해 가스 시스템을 구축하여 공급망을 확보하고 있으며 가장 선호되는 에너지원으로 각광받고 있다. 에너지 관련 기업 역시 천연가스 공급 생산량을 통해 지평을 넓히고 있으나 산업계에서는 현재 최신기술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실정이다.

기술 혁신은 현 가스 산업계를 선봉에서 이끌 기반을 마련해주는 주 키워드로, 기술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기업의 경우 세계 자원 개발 분야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 할 수 있다. 가스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이 분야의 혁신 및 진전도를 높힐 수 있도록 Gastech 컨퍼런스 & 전시회에서는 CoTEs – (Centres of Technical Excellence) 를 기획하였다. 기술 전문가 및 관계자는 가스 산업계의 개발, 최신 동향, 연구 사례를 함께 나눌 쇼케이스 세미나를 전시기간내 갖을 수 있게 되었다.

CoTEs는 Gastech전시장 쇼 플로어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교육적 목적을 띤 아카데미 장소이다. 기술 관련 지식, 교육 기술 혁신에 관련된 업계의 관심 증대를 위해 개설되었다. CoTE세미나는 특정분야로 나뉘어 전문성을 갖춘 신기술, 최신 사례 연구, 현재 진행 중인 연구 발전에 있어 시사하는 바를 토론하거나 논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다.

2014년 3월 24-27일 대한민국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다음 행사는9가지 주요 분야- 해양 및 해저기술, 발전, 수송선 연료로서의 LNG, LNG & 가스 수송선, 천연가스 액화, 보건 안전 및 환경, 천연가스 공정 NGL/GTL, 천연가스 차랑 (NGVs), 파이프라인 기반시설 등 특화된 전문 분야로 구성된다.

” 가스 산업계에서 기술 개발은 단기간내 효과적인 성장을 끌어내는 기본 근간이 되고 있습니다. Gastch 전시의 일부로 CoTEs 가 개최된데에는 이와 같은 배경이 있으며 Gastech 전시에서 가장 기대감이 높은 행사 일정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합니다. 다가오는 미래 에너지 산업에 있어서 주요한 역할을 짊어질 기술을 세미나에 선보일, 산업계를 이끌어가는 리더분들의 프레젠테이션 제출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 Gastech CoTEs 콘텐츠 & 프로그램 매니저, Amanda Basi

Gastech 조직위원회에서는 현재 CoTEs세미나에 참석할 가스산업을 대표하는 9 분야의 업계 발표자를 모집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gastechkorea.com/ko/cotes

문의: marketing@gastech.co.uk.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