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

지난 20년간, 새로운 자재의 도입은 목재 산업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문틀 및 창틀은 이제 나무가 아닌 거의 대부분 PVC 나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다. 이러한 자재들은 더 나은 단열 효과를 주고 특히 유지비용이 낮다. 알루미늄 자재의 또 다른 장점은 외간상 보기에 좋다는 것이다. 원목와 현저히 비슷할 뿐만 아니라, 폭넓은 색상으로 이용될 수 있기 때문이다.

원래 목재 가공 산업의 산업 조립 라인 전문으로, Dubus 사는 초기에 이러한 추세를 인식하고 그에 따라 전체 포트폴리오를 재조정 했다. Dubus 사 기계는 이제 알루미늄, PVC, 및 합성재료도 가공한다.

목재 산업이 직면한 도전은 새로운 자재의 도입만은 아니다. 여기엔 몇 가지 어려운 경제적 부분도 작용한다. 주택 건설업체 및 가계 지출 상황과 밀접한 관계로, 문과 창문에 대한 수요는 항상 주기적 변동이 따른다. 건설 산업에 약간의 침체와 고객들의 보다 보수적인 투자에 대한 반응으로, Dubus 그룹은 목재 산업과 같은 마켓에 적용되는 않는, 자동차, 철도, 및 항공산업에서 사용되는 산업 프로필에 대해 생산설비를 다루는 사업으로 확장했다. 이것은 회사에 흥미진진한 새로운 기회를 불러왔다.

최대의 유연성을 위한 모듈방식의 기계 컨셉트

Dubus 사의 기계는 주로 트리밍, 머시닝, 조립 및 처리 과정을 다루는데 사용된다. Debus 사가 만드는 각 기계들은 이러한 몇 가지 조합된 프로세스를 다룰 뿐만 아니라, 특정 고객을 위해 주문제작이 된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여 전문 기계를 신속하게 적용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늘어나는 고객뿐만 아니라 가공 할 재료의 범위가 크기 때문이다. 이러한 과제를 마스터 하기 위해, 목재 가공 기계 전문인 Dubus 사는 혁신적인 모듈형 디자인의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각 기계는 표준규격의 사용자 지정 구성 및 재사용이 가능한 메카트로닉 모듈을 대표한다.

모듈에 대한 완벽한 매치

Dubus 그룹은 이러한 새로운 기계를 자동화 하는 작업에 있어 B&R을 신뢰했다. B&R 이 제공하는 시스템과 지원으로 표준화 된 기계 모듈은 모듈식 자동화 솔루션과 동일하게, 보안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Dubus 그룹의 Automation Manager 인 Xavier Demas 씨는 이 프로젝트를 하기 위해 B&R 를 선택하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한다. ” B&R 의 폭넓은 제품군 내의 컨트롤 컴포넌트, 서보 드라이브, 및 작동 패널에 대한 우리의 모든 요구를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B&R의 Automation Studio 는 우리의 모듈식 기계 컨셉트를 구현하기 위한 이상적인 소프트웨어 툴 입니다.”

B&R의 기술을 갖춘 Dubus 사의 기계

오늘날, Dubus 사의 기계들은 전체 스펙트럼에 걸쳐 모두 B&R의 제품으로 장착된 자동화 컴포넌트를 갖추고 있다. 이 컴포넌트는 모든 컨트롤 및 HMI 작업을 위한 X20 PC 기반의 CPU, X20 I/O 모듈, 및 Power Panel, CNC 작업 및 바 피드를 위한 ACOPOSmulti 서보 드라이브, 스핀들 및 컨베이어를 위한 VFD ACOPOSinverter, 그리고 설치 중에 필요한 많은 설정을 위한 스테퍼 모터들을 포함한다. Automation Studio 에 통합된 광범위한 소프트 CNC 기능은 트리밍, 드릴링 및 밀링 등을 포함 한 다양한 가공의 모든 단계를 처리한다. 다른 모든 자동화 작업과 같이, CNC 해당 작업은 모듈식으로 구현된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작업은 새로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간단히 몇 가지 설정을 바꾸기만 하면, 운반 및 핸들링 또는 다른 툴 및 프로필 형식으로 다시 다른 작업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매우 쉽게 서로 결합될 수 있다.

B&R 솔루션과 함께 미래를 내다보는 Dubus 사

Automation Studio 의 뛰어난 호환성과 다양한 B&R 의 제품 덕분에 이제는 모든 Dubus 사의 기계에는 B&R 시스템이 장착되어 나온다. “우리는 B&R 과의 파트터쉽으로 인해 많은 혜택을 받고 있고 B&R 이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전문가의 지원을 우리 모든 지역에서 받고 있습니다.” 라고 Demas 씨는 높이 평가했다. 지금까지의 협력에 만족하며, Dubus 그룹은 매 분기별로 B&R의 자동화에 의해 작동되는 새로운 기계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

[제공. www.br-automation.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