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세이프티 시장 점유율 1위인 인벤시스www.invensys.co.kr 의 세이프티 솔루션 Triconex® (트라이코닉스)는 최근 세이프티 뷰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출시했다.

Triconex® Safety View중요한 알람 및 바이패스 매니지먼트 어플리케이션으로 최고 수준의 안전 무결성을 제공한다. 안전 무결성 레벨 3(SIL3)까지의 애플리케이션 사용에서 IEC61508:2010 시스템 기능 3(SC3)에 따라 TÜV Rheinland가 인증한 효과적인 알람과 바이패스 관리를 위한 업계 최초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Triconex® Safety View는 즉각적 조치가 필요한 공정 상태의 변동을 강조함으로써, 작업자, 유지보수 엔지니어 및 교대 직원들이 공정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위험 완화, 총 소유 비용 최적화, 전반적인 자산 성과 향상을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Safety View 소프트웨어는 중요 상태의 상황적 인식과 관리되고 있는 공정 위험에 대해 시각화 기능을 제공하는 운영 툴이다. 전후 배경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알려 줌으로써 결정 지원을 원활히 하고 사용자가 확신을 가지고 운영상의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Safety View는 안전에 중요한 알람에 전담된 PC 기반의 HMI이며 제어 시스템에서 독립되어 있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