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novermesse B&R

매년 4월에 개최되는 하노버 산업박람회(www.hannovermesse.de)는 세계 최대의 산업분야 자동화 및 에너지 기술을 선보이는 기술 이벤트로 성장해 왔다. 올해에도 올해에도 산업자동화, 공정자동화, 모션컨트롤, 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이슈가 제시될 전망이다. <편집자 주>

2013년 4월 8일부터 12일까지 독일 Hanover Trade Show에서는 자동화 및 기술 분야의 투자를 촉진시킬 11개의 국제 무역 박람회가 개최된다. B&R은 이 Industial Automation Trade Show (9번 홀, 부스 D28) 에서 B&R의 제품 및 서비스를 모두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 초점 포인트 중 하나는 B&R의 최신 개발 건이다.  이것은 기계 및 시스템 제조업체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문을 열어줄 뿐만 아니라, 올해의 하노버 전시회를 선도할 것이다.  산업 모든 분야에서 성장하는 상호의존성을 강조한 “통합된 산업”이다.

확연히 절감하는 개발비용

개발의 모든 측면을 완벽하게 통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B&R의 노력은 Automation Studio 4라는 엔지니어링 환경의 새로운 세대와 함께 새로운 차원을 얻었다.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기계 및 시스템의 복잡성에도 불구하고, B&R 의 ‘스마트 엔지니어링’이란 철학과 개발 효율성을 향상시켜 실질적인 방식에 적용하고, 낮은 개발 비용과 빨리 시장에 출시하기를 바라는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3세대를 장착한 새로운 박스 PC

하노버에서, B&R 은 산업 자동화의 모든 영역에 원대한 혁신을 제시한다. Automation PC 910로, B&R 은 Intel® Core™ i 프로세싱 기술의 최신 세대를 통해 비용 절감 및 사용자에게 최대한의 자유 제공을 약속하는 강력한 산업용 박스 PC의 새로운 라인을 소개한다.

효율적인이중화솔루션

B&R 의 safety 시스템은 매우 효율적이다.  그래서 Automation Studio 4 소프트웨어 환경에 통합 된 B&R X20 시스템의 PLC 리던던시를 포함한 기존의 일반 기계 자동화에 작은 어플리케이션에도 매력적이다.  이 솔루션에 대한 통신 프로토콜은 고성능 POWERLINK 실시간 필드버스이다.  POWERLINK 는 전례 없는 속도와 성능을 가진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매우 짧은 응답시간을 제공한다.

최적화에너지관리

에너지 데이터 관리를 위한 솔루션으로서, APROL EnMon 은 사용자가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B&R의 Automation PC 910 에서 실행 되는 이 독창적인 솔루션은 ISO 50001 에 지정된 요구사항을 구현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APROL EnMon 는 에네지 소비를 줄이는데 상당히 도움이 되고, 그 결과 원가절감으로 사용자들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ACOPOSmotor, 컨트롤 캐비닛공간을 절약하다

B&R 은 자사의 ACOPOSmulti 드라이브 시스템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모터가 장착된 서보 드라이브인 ACOPOSmotor 은 모터와 결합하여 통합 safe 모션 기능이 있는 구성이 가능하고 연결이 쉬운 메카트로닉 서보 유닛을 형성하고 기계에 필요한 곳에 전원을 제공한다.  그리고 그것은 유일한 개방형 safety 프로토콜을 통해서 이다.  이 제어 캐비닛에서 유용한 공간을 절약하고 분산 시스템 아키텍처의 개발을 발전시킨다.

가상 safe 컨트롤러 – SafeLOGIC-X

Safe 자동화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B&R 은 해당 safety 기능이 safe I/O 모듈과 표준 컨트롤러, 그리고 HMI 어플리케이션에 걸쳐 분배되어있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safety 컨트롤러를 제공한다.  SafeLOGIC-X 라는 이 솔루션은 심지어 더 작고, 비용에 민감한 safety 어플리케이션까지도 모든 safe 모션 기능에 대한 본격적인 지원이 통합된 safety 솔루션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afeLOGIC-X 는 openSAFETY 첫 개방형이자 유일한 100% 버스-독립형으로 모든 산업용 이더넷 솔루션을 위한 안전 표준인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한다.

모바일자동화를위한모듈형개념

 “통합 산업” 의 최상적인 데모는 B&R의 모바일 자동화 솔루션 라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실외용 어플리케이션 및 특수 목적 vehicles 을 위해 디자인 된 운영 및 모니터링 장치, 원격 PLC 장치 및 분산 I/O 유닛은 공장을 위한 B&R 제품과 같은 모듈방식이다.  이러한 것은 기존 자동화 시스템과도 완벽히 호환하기 때문에 모바일 기계도 전체 시스템에 원활히 통합할 수 있다.

 

B&R 코리아 www.br-automation.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