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팩토리를 실현하는 최신 제조 자동화 솔루션을 한눈에 제시하는 고객 로드쇼 ‘로크웰 오토메이션 온 더 무브’ 열어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대표 최선남)는 오는 4월 17일 르네상스 서울 호텔 다이아몬드 볼룸에서 국내 고객 및 파트너 사를 대상으로 ‘Rockwell Automation On the Move 201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가 개최 및 주관하는 가장 큰 규모의 고객 이벤트로 최신의 자동화 제품, 소프트웨어, 글로벌  엔니지어링  솔루션, 고객 서비스 등 앞서가는 제조 리더를 위한 폭넓은 자동화 분야를 고객에게 소개한다. 솔루션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테크니컬 세션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핸즈-온  랩, 제품 및 솔루션 데모 전시 및 투어, 신제품 쇼케이스 등 풍성한 프로그램과 부가 이벤트로 구성된다.

 

최선남 로크웰오토메이션 대표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가 개최하는 RA on Tour 이 전국의 주요 제조업체 입지 및 거점 지역에서 고객에게 업종 및 산업별 맞춤형 자동화 솔루션을 소개하는 행사라면 RA on the Move는 한곳에서 한 눈에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최신 자동화 솔루션 및 적용 사례, 어플리케이션을 가장 광범위하고 포괄적으로 볼 수 있는 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히고,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본 행사를 통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의 자동화 투자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고객이  생산  현장에서 경험하는 수 많은 도전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포괄적인 서비스와 고객 지원, 엔지니어링 솔루션까지 제안합니다.”라고 말했다.

본  행사를  통해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엔드유저와 장비제조사의 궁극적인 목표인 ‘스마트하고, 안전한 지속 가능한 제조 솔루션’을 실현하기 위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차별화된 세 가지 고객 제안 가치를 직접적으로 제시한다.

 

공장  전반에  걸친  최적화(Plant-wide Optimization), 장비제조의 생산성 향상 (Machine Builder Performance), 지속 가능한 생산 (Sustainable Production) 이라는 고객 가치 메시지와 연결된 3가지 테크니컬 세션을 통해, 참석자는 각 니즈에 맞춘 특화된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Customer Support & Maintenance 글로벌 부사장인 게리 피어슨(Gary  L Pearson)의 환영사로 막을 여는 본 행사는 글로벌 파트너사들의 참여가 두드러진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 코리아, 시스코 코리아 등의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전략 얼라이언스 파트너(Strategic Alliance Partner) 사의 주요 인사가 참여하는  오전  기조  연설과 더불어 인컴패스 파트너(Encompass Partner) 사인 PANDUIT, ProSoft, FLUKE, HARDY Process Solutions, Ultra Electonics, Stratus Technologies, ePLAN, METTLER TOLEDO 코리아의 부스가 함께 전시된다.

 

행사등록;  http://www.btlmarketing.kr/RA/RAOTM2013/index.html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