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버스 컨버터 전문업체인 HMS(HMS Industrial Networks; www.anybus.com)는 자사의 2백만번째의 Anybus® 모듈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스웨덴의 아트라스 콥코 툴즈(Atlas Copco Tools)가 EtherNet/IP를 자사의 제어 시스템 중 하나와 연결하기 위해 적용했다.

2백만번째 Anybus 모듈 출고
HMS, 2백만번째 Anybus 모듈 출고

2012년 초에 2백만번째의 Anybus 모듈이 스웨덴의 할므스타드(Halmstad)에 위치한 HMS의 생산공장에서 출하되었다. 문제의 이 모듈은 EtherNet/IP와의 커넥티비티를 제공하는 Anybus CompactComTM이었다. 현재 이 제품은 최첨단 산업용 너트러닝 제어 시스템인 아트라스 콥코(Atlas Copco)의 Power Focus 4000에 임베디드되었다.

HMS의 글로벌 세일즈 디렉터인 니클라스 요한슨(Niclas Johansson)은 “HMS는 이러한 중대한 이정표를 가름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특히 우리의 2백만번째 모듈이 초창기부터 우리와 함께 했던 업계의 혁신적이고 선도적인 산업재 기업인 아트라스 콥코에게 선적되었다는 점이 더욱 기쁘다.”고 말하고 “이러한 이정표를 통해 산업용 통신 제품 분야의 선도 공급업체로서의 위상을 보다 확고히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견고한 네트워크 커넥티비티를 제공하는 Anybus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씨엔 김철민 기자 min@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