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m)가고기능 서버와 고전력 어플리케이션의 안정성 요구를 충족하는 컴팩트형 EXTreme Guardian™ 전원 커넥터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EMI/RFI 차폐와 오버몰딩 및 개별 전선 옵션을 통해 설계를 더욱 유연하게 한다.

EXTreme Guardian™ 커넥터

EXTreme Power™ 인터커넥트(EPIC)라는 이름으로 판매되었던 기존의 EXTreme Guardian™ 헤더 및 케이블 어셈블리는 11.00mm 센터라인 피치의 소형 패키지였다. 하지만 EXTreme Guardian™시스템은 컨택 부위에 최고 80.0A를 지원하며 EMI에 민감한 환경에서 뛰어난 차폐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핫 플러그 기능에 UL 안전 규격도 충족시킨다.

헤더는 2회로의 싱글 플랜지 버전과 3회로의, 듀얼 플랜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2회로 케이블 솔루션에는 일자형과 비차폐형 케이블 어셈블리, 직각형 오른쪽 입구/왼쪽 입구 비차폐형 버전과 서버 연결을 위한 공간 절약형 왼쪽 차폐형 버전이 있다. 또한 케이블 어셈블리는 고전압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3회로, 일자형, 차폐형/비차폐형 버전으로 제공되며 접촉 시에도 안전한 UL 인증을 받았다.

이 제품은 데이터 통신 장비, 고기능 서버, 통신 장비 제조사의 무선기지국, 허브, 서버, 라우터, 스위치, UPS(무정전 전원 공급장치)를 비롯해 군용/우주 항공, 태양열, 의료, 전기 자동차 등 다양하게 최대 200.0A까지 공급되며 소형 폼팩터 인터커넥트가 요구되는 상용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을 충족시킨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법인으로 설립되어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 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하여 한국의 주요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에 3곳의 공장과 안산, 구미, 광주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korean.mole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