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EMI/RFI 차폐 기능의 EXTreme Guardian™ 커넥터 시스템 출시

전자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m)가고기능 서버와 고전력 어플리케이션의 안정성 요구를 충족하는 컴팩트형 EXTreme Guardian™ 전원 커넥터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EMI/RFI 차폐와 오버몰딩 및 개별 전선 옵션을 통해 설계를 더욱 유연하게 한다.

EXTreme Guardian™ 커넥터

EXTreme Power™ 인터커넥트(EPIC)라는 이름으로 판매되었던 기존의 EXTreme Guardian™ 헤더 및 케이블 어셈블리는 11.00mm 센터라인 피치의 소형 패키지였다. 하지만 EXTreme Guardian™시스템은 컨택 부위에 최고 80.0A를 지원하며 EMI에 민감한 환경에서 뛰어난 차폐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핫 플러그 기능에 UL 안전 규격도 충족시킨다.

헤더는 2회로의 싱글 플랜지 버전과 3회로의, 듀얼 플랜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2회로 케이블 솔루션에는 일자형과 비차폐형 케이블 어셈블리, 직각형 오른쪽 입구/왼쪽 입구 비차폐형 버전과 서버 연결을 위한 공간 절약형 왼쪽 차폐형 버전이 있다. 또한 케이블 어셈블리는 고전압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3회로, 일자형, 차폐형/비차폐형 버전으로 제공되며 접촉 시에도 안전한 UL 인증을 받았다.

이 제품은 데이터 통신 장비, 고기능 서버, 통신 장비 제조사의 무선기지국, 허브, 서버, 라우터, 스위치, UPS(무정전 전원 공급장치)를 비롯해 군용/우주 항공, 태양열, 의료, 전기 자동차 등 다양하게 최대 200.0A까지 공급되며 소형 폼팩터 인터커넥트가 요구되는 상용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을 충족시킨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법인으로 설립되어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 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하여 한국의 주요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에 3곳의 공장과 안산, 구미, 광주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korean.mole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InterBattery 2018
에너지 플러스 - 인터배터리 2018 전시회. 2018년 10월 10일부터 12일 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Loading…
Japan IT week
Japan IT week Autumn이 2018년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메쎄에서 개최된다
Loading…
SeminarHUB
세미나허브 주최 세미나 일정 안내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