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AN 사용자들을 위해 개발된 2,000개의 훼스토(Festo) 장치 매크로

파트너사인 훼스토(Festo)와 이플랜(EPLAN)은 전기 및 공압 엔지니어링 구성을 연결할 수 있도록 각기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EPLAN 사용자를 위해 훼스토가 특별히 개발한 2,000개가 넘는 스마트 장치 매크로 데이터 패키지는 CPX 터미널 메카트로닉스 분야에 보다 강력한 힘을 실어주고 있다. EPLAN Platform 사용자는 이를 이용해 개요 그리기, 전기 및 공압 회로 블록도, PLC 개요를 간단하고 쉽게 생성할 수 있다.

모듈 방식의 다용도의 강력한 기능: 훼스토 CPX/MPA 밸브 터미널의 신속한 플래닝을 도와주는 2,000개가 넘는 새로운 장치 매크로

훼스토(Festo)의 CPX 전기 터미널을 갖춘 밸브 터미널을 위한 장치 매크로가 2,000개가 넘는 새로운 전용 매크로 모음은 전기 및 유체 프로젝트 엔지니어링 분야의 구성을 종합해 놓은 것이다. 장치 데이터는 6개국어로 이용 가능하며, 기능 템플릿을 비롯해 전기 및 유체 엔지니어링 접속 로직을 이미 포함하고 있는 지능형 모듈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구성된 훼스토 밸브 터미널의 최종 유형 코드는 링크이다. 이는 2개의 ID 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나는 전기, 다른 하나는 공압 분야를 위한 것이다. 디자이너는 가장 적절한 사전 정의된 장치 모듈을 선택하고, 드래그&드롭(Drag & rop)으로 전기 및 유체 엔지니어링 문서 안에 이를 배치하기 위해 이 ID 코드를 이용할 수 있다. EPLAN Electric P8 및 EPLAN Fluid 사용자는 이를 이용해 쉽고 간단하고 빠르게 2D 개요 그리기, 전기 및 공압 회로 블록도, PLC 개요 생성할 수 있다. 이 데이터는 훼스토의 웹사이트(www.festo.de/EPLAN)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어떠한 필드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하는 다기능성

훼스토 툴을 이용한 구성 가이드의 장점은 EPLAN의 로직-기반 문서와 결부되어 있다. 각각 서로 다른 기능을 조합할 수 있어 밸브 터미널 구성을 애플리케이션에 정확하게 맞출 수 있으며, 매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훼 토 CPX 터미널은 전기 분야에 완벽한 솔루션으로, 현재의 모든 필드버스 표준과 모든 고객-스펙의 설치 표준에도 대응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제어 캐비닛 밖이나 내부 시설, 전기 및 공압 네트워크를 다루기가 편리하고, 설치 작업이 간편하다는 점에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무료 다운로드

모든 CPX 터미널(전기 주변장치 및 필드버스 노드) 및 일부 MPA 밸브 터미널을 위해 이용 가능한 매크로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부품 목록을 생성하는데 있어 부품 마스터 데이터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 개별 모듈 급송 및 배치 코드를 갖춘 구조 개요
– 모든 극수를 나타낸 회로 블록도 및 터미널 블록도, PLC 개요
– 1:1 비율로 유형 코드를 갖춘 제어 캐비닛 개요

데이터는 www.festo.de/EPLAN에서 완벽한 패키지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2D/3D CAD 기반 훼스토 온라인 제품 카탈로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EPLAN Data Portal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 준비 중이다.

훼스토 CPX 터미널을 위한 EPLAN 매크로 개요
훼스토 CPX 터미널을 위한 EPLAN 매크로 개요

공동의 목표: 사용자 혜택

수년 간 훼스토와 이플랜은 범용 고객들을 위해 엔지니어링을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함께 작업해 왔다. 예를 들어, 훼스토의 메카트로닉 컴포넌트는 EPLAN Fluid와 훼스토 제품 카탈로그 사이에서 직접 연 이 가능해 간단하게 문서화 및 디자인이가능하다. 또한 자회사인 훼스토 디댁틱(Festo Didactic)은 수년 간 산업 기반을 위해 EPLAN Education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트레이닝도 수행하고 있다. [
참조. www.eplan.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