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CompactDAQ 시스템, 고속 분산 센서 측정을 제공

 

내쇼날인스트루먼트(www.ni.com)는 새로운 이더넷 기반 NI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데이터 로거의 편리한 사용과 낮은 가격을 모듈형 계측의 성능 및 유연성과 결합하였다. 새로운 NI cDAQ-9188 섀시는 소형의 견고한 폼팩터에서 최대 256개의 전기, 물리, 기계 또는 음향 신호 채널을 측정하기 위해 8개의 I/O 모듈을 포함하도록 제작되었다.

 

50개 이상의 다양한 I/O 모듈 중 선택하여 표준 기가비트 이더넷 인프라스트럭처를 이용한 원격 또는 분산 고속 측정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NI CompactDAQ는 제로 구성 네트워킹 기술과 내장된 웹 기반 구성 및 모니터링 유틸리티를 이용하여 초기 설정이 간단해진다.

 

  

NI CompactDAQ는 특허 받은 NI Signal Streaming 기술을 이용하여 고대역폭의 데이터를 이더넷을 통해 호스트 컴퓨터에 전달한다. NI Signal Streaming TCP/IP 연결을 통해 양방향 아날로그 및 디지털 웨이브폼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NI-STC3 타이밍 및 동기화 기술을 통해 각 섀시는 다른 샘플 속도로 최고 7개의 분리된 하드웨어 타임 I/O 태스크 (아날로그 I/O, 디지털 I/O 및 카운터/타이머 연산 포함)를 관리할 수도 있다. 섀시는 -20 ~ +55도에서 작동하며 최고 30g 충격 및 3g 진동을 견딜 수 있기 때문에 NI CompactDAQ는 벤치탑, 필드 또는 생산 라인에서의 까다로운 테스트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NI CompactDAQ 플랫폼은 이더넷 섀시 외에도 4 8 슬롯 USB 섀시와 NI C 시리즈 I/O 모듈을 포함하고 있다. NI 50개 이상의 C 시리즈 모듈을 제공하므로 NI CompactDAQ 시스템에서 상호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고, 각 모듈은 핫스왑이 가능하며, 모듈을 자동 감지하므로 간단한 설정이 가능하다. C 시리즈 모듈은 통합 신호 컨디셔닝과 여러 연결 옵션을 제공하여 한 어플리케이션 요구에 특정한 혼합측정 시스템을 직접 구축할 수 있다.

 

랜디 레콥(Randy Recob) Sub-Zero의 선임 테스트 엔지니어는 “(우리가) NI CompactDAQ를 선택한 이유는 다양한 I/O 모듈 세트와 이더넷 인프라스트럭처의 확장성이 제공한 유연성 때문이다. 이더넷의 유연성은 전통적인 PC 인터페이스가 필요한 여러 물리적 제약을 없애 테스트 시스템을 간단하게 표준화할 수 있다. NI 데이터 수집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테스트 어플리케이션에 사용해 온 이유는 측정 정확도, 시스템 안정성 그리고 사용 편리성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NI CompactDAQ와 함께 포함된 NI-DAQmx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인 디바이스 드라이버를 넘어 향상된 생산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NI-DAQmx를 이용하면 간단한 실험용 데이터를 로깅할 수 있거나 NI LabVIEW, NI LabWindows/CVI, ANSI C/C++ 또는 Microsoft Visual Studio .NET으로 완전한 테스트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다. 또한 일관적인 API가 있어 NI CompactDAQ USB 섀시를 위해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이 소프트웨어 변경 없이 NI CompactDAQ 이더넷 섀시와 함께 작동하게 된다.

 

NI CompactDAQ 이더넷 데이터 수집 시스템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ni.com/new_compactdaq/ko 를 방문하세요.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