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Week 2010 – 효율성과 생산성은 업, 비용은 다운

 

지난 8월초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경영진들은 16 NIWeek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컨퍼런스 및 전시회 동안 NI 제품이 혁신을 지원하는 방식을 논했다. 3,000명 이상의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을 대상으로 발표한 NI 경영진들과 엔지니어들은 혁신자들이 효율성과 생산성은 높이면서 비용은 절감하는데 도움을 주는 새 제품들을 선보였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가 제안하는 엔지니어의 시간을 돌려받는 방법

 

Keynote video of Dr. James Truchard ; It’s Time for Innovation

 

NI 사장이자 CEO이고 공동창립자인 Dr. James Truchard NI가 컴퓨터 기반 기술과 무어의 법칙을 활용하여 성능은 높이고 비용, 복잡성 및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키는 고도로 통합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고유한 에코시스템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논하였다. 그는 NI LabVIEW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소프트웨어와 NI CompactRIO 모듈형 측정 하드웨어와 같이 툴이 긴밀하게 통합된 아키텍처가 고객들이 필요한 효율성을 제공함으로써 세계의 엔지니어링 문제가 해결되고 있는 방법을 설명했다.

 

LabVIEW와 다른 툴로 멀티코어 및 분산 시스템에서 구축한 통합을 통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합한 보다 강력한 시스템을 생성하였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엔지니어 디자인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증진시키는 플랫폼을 만드는 시스템 레벨 디자인에 대한 것으로서 소규모의 팀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Truchard는 말했다.

Keynote video of John Graff ; Time is Money: National Instruments can save you both

Truchard 발표에 이어 NI 미국 세일즈 및 마케팅 부사장인 John Graff는 무대에 NI 엔지니어들을 불러들여 NI 제품이 장기간 효율적인 혁신 방식을 어떻게 갈고 닦아왔는지 보여주었다. 이 같은 제품들로는 최적화된 컴파일러를 갖춘 LabVIEW 2010, 소형의 PXI 폼팩터에서 사용 가능한 업계 최초의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고성능 데이터 수집 하드웨어, 광학 감지 계측 및 기타 제품들을 선보였다. NI 엔지니어들은 이 제품들이 어떻게 까다로운 요구사항들을 해결하는지 보여줌으로써 테스트, 임베디드 및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에 제공하는 NI 솔루션이 다양하게 확대되었음을 보여주었다.

 

Keynote video of John Pasquarette ; The Innovation Machine

invis.gif

 

고객들이 최신 기술에서 앞장설 수 있도록 NI가 돕고 있는 방식을 설명하기 위해 NI 소프트웨어 마케팅 부사장인 John Pasquarette NI R&D 개발자들과 함께 NI가 보유한 몇몇 현재 기술과 앞으로 출시될 기술들에 대한 프리뷰 형식으로 컨퍼런스의 둘째 날을 시작했다. 엔지니어들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기 위한 제품 개념과 리얼타임, 분산 데이터 수집을 위한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포함한 개발 현황 프로젝트들을 소개하였다. 또한 FPGA 컴파일링 태스크를 원격 서버에 할당하는 것이 가능한 LabVIEW FPGA Compile Farm Toolkit LabVIEW FPGA Cloud Compile Service Beta를 처음으로 공개하였다. 또 다른 시연으로는 Mac, 리눅스, 고급 RF 측정 기술 및 고성능 컴퓨팅을 위한 PXI 멀티섀시 통신 프로토콜을 포함한 여러 운영체제에서의 하드웨어 지원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새로운 드라이버 기술들을 선보였다.

 

Keynote video of Jeff Kodosky ; A Brief History of Time in Programming Languages

 

Pasquarette의 발표 뒤엔 NI 비즈니스 및 기술 고문이자 공동 창립자이고 “LabVIEW의 아버지”인 Jeff Kodosky가 연산과 프로그래밍 언어의 현재와 미래 역할을 논하였다. 그는 현재 과학자들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실시간으로 동기화하는데 있어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과 리얼타임 연산과 미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새로운 LabVIEW 컴파일러 기술이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상세히 설명하였다.

 

Keynote video of Ray Almgren ; Houston, You Have a Problem

 

컨퍼런스 마지막 날, NI 핵심 플랫폼 마케팅 부사장인 Ray Almgren은 현재의 학생들이 NI 제품을 이용하여 미래 기술을 주도하는 방법을 설명했다. 그 다음 NI 기술을 이용하여 세상을 향상시키고 있는 대학생 팀들을 초빙하였다. Imperial College of London에서 온 Racing Green Endurance 팀의 구성원들은 한 번의 충전으로 350 마일을 주행할 수 있는 전기자동차를 LabVIEW CompactRIO를 이용하여 8개월 만에 신속히 프로토타이핑하고 배포하는 방법을 설명하였다. 그 다음 Almgren은 버지니아 공대의 Blind Driver Challenge 팀을 소개하였다. 이 팀은 NI 제품을 이용하여 4개월 만에 완성한 맹인이 운전할 수 있는 자동차 프로토타입을 설명하였다.

 

물리학자, 작가, 교수이자 수많은 과학 다큐멘터리의 진행자인 Dr. Michio Kaku는 미래 과학, 기술 및 혁신에 대한 예상을 발표로 NIWeek 2010의 마지막을 장식하였다. 그는 18개월마다 컴퓨터 성능이 2배로 향상된다는 무어의 법칙으로 혁신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일어나고 있다고 설명하였다. 그는 미래를 선도할 수많은 신기술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 외에도 NI가 어떻게 이 기술들을 발전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도 논하였다. 발표 중 CERN Large Hadron Collider ITER 융합 프로젝트와 같은 예를 들면서 “NI는 데이터 처리를 위한 황금 표준을 제정하였습니다.”라고 발표하였다.

 

NIWeek 2010 키노트 발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ni.com/niweek/keynote_videos.ht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