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제어 스위치
오토닉스 제어 스위치

오토닉스, 제어용 스위치, 램프, 부저 등 신규 제품 출시

산업용 센서 및 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www.autonics.co.kr)가 신규 사업의 일환으로 제어용 스위치 제품류(램프, 부저 및 소켓, 디지털 스위치 포함)를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제어용 스위치는 각종 공작기계, 산업기계 등 산업 전반에서 기기 제어조작 및 제어상태 확인용 등으로 폭넓게 사용되는 산업자동화 기기용 부품으로서,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내구성을 갖춤은 물론 탁월한 조작감을 장점으로 내세워 1차로 약 40종을 출시하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오토닉스는 지난 33년간 산업자동화 업계에서 쌓아온 신뢰와 노하우, 업계 최고 수준의 전국적인 유통망을 통해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을 펴고 있으며, 주력 부문인 산업용 센서, 제어기기 및 모션 디바이스 분야에서의 명성을 바탕으로 제어용 스위치 분야에서도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토닉스 관계자는 “9월 7일부터 나흘간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KOFAS 2010)에서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일 계획”이라며, “향후 다양한 모델 개발을 통해 보다 폭넓은 구색을 갖추어 제어용 스위치 시장에서도 자동화 업계 1위 기업으로서의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