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이더넷 스위치 Lynx+는 네트워크 에러 복원이 가능하도록 STP(Spanning Tree Protocol) RSTP(Rapid STP)를 지원하며, 독창적인 FRNT(Fast Recovery of Network Topology) 리던던트 링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는 어떠한 이벤트 라인이나 하드웨어 실패 시 대형 네트워크를 자동으로 재설정하는 프로토콜 중 마켓에서 가장 빠르다.

 

웨스터모 데이터 커뮤니케이션즈(Westermo Data Communications)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이더넷 스위치, Lyn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미 마켓에서 검증된 Lynx 시리즈의 새로운 확장 버전에는 웨스터모의 강력한 WeOS 운영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네트워크의 보안 및 안정성에 대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디바이스에 향상된 스위칭 및 라우팅 기능을 제공한다.

 

Lynx+는 고집적 단일 제품 안에 뛰어난 스위칭 및 라우팅, 방화벽 기능들을 제공한다. WeOS 운영 시스템은 현재 웨스터모(www.westermo.com) RedFox 고성능 산업용 라우팅 스위치에 사용되고 있으며, VLAN IGMP와 같은 포괄적인 라우팅 및 대역폭 제어 기법을 지원한다. WeOS Lynx+가 기존의 모든 네트워크나 새로운 대규모의 복잡한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동작할 수 있도록 써드파티 장비와의 상호 운용성을 제공한다.

 

Lynx+ 10 포트 디바이스로 첨단 레이어 2 스위칭 뿐만 아니라 레이어 3 라우팅에도 적합하다. 이 제품은 8개의 고정 10/100/BaseTX 포트와 2개의 기가비트 SFP 포트를 가지고 있으며, 플러그 가능 모듈을 지원하고 다양한 트랜시버를 선택할 수 있다.

 

리던던트 링 기능 채택

 

 

네트워크 에러 복원이 가능하도록 Lynx+ STP(Spanning Tree Protocol) RSTP(Rapid STP)를 지원하며, 웨스터모의 독창적인 FRNT(Fast Recovery of Network Topology) 리던던트 링 기능을 갖추고 있다. FRNT는 최대 200개의 스위치로 구성된 리던던트 링 네트워크를 네트워크 부하와 상관없이 20ms 안에 재설정할 수 있다. STP/RSTP FRNT Lynx+를 다른 공급업체들이 제공하는 제품과 함께 리던던트 네트워크 솔루션 안에 통합할 수 있도록 하나로 결합시킬 수 있다.

 

라우팅은 관리 네트워크 인프라와 공장 자동화 네트워크를 병합하는데 있어 핵심 기능이다. 이러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Lynx+는 정적 및 동적 라우팅이 모두 가능하며, OSPFv2, RIPv1/v2를 포함해 가장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WAN 네트워크 리던던시는 VRRP(Virtual Router Redundancy Protocol), NAT(Network Address Translation), 포트 전달, IPSec-암호화 VPN(Virtual Private Networks)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이 지원된다. 또한 방화벽 기능을 통해 데이터 플로우를 네트워크 간에 제어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분리시킬 수 있다.

 

최대 64개의 가상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포괄적인 VLAN(Virtual LAN)은 보안성과 네트워크 대역폭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관리능력이 보다 용이하다. 또한 VLAN은 특정 스위치 포트를 할당하거나 중앙에서 설정이 가능하다. Lynx+는 대역폭을 최적화기 위한 방법으로 링 주변의 데이터 플로우를 관리하는 필터링 기법을 제공하는 IGMPv2/v3(Internet Group Management Protocol) 스누핑을 지원하며, 이는 비디오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SNMP(Simple Network Management Protocol)를 이용하거나 VPN 터널을 통해 액세스하는 안전한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리던던트 링 및 VLAN 설정이 보다 용이하며, 기본적인 방화벽을 셋업할 수 있다. 고급설정 기능을 위해 직관적인 CLI(Command Line Interface)를 이용하여 재부팅할 필요없이 세밀하게 조정이 가능하다.

 

완벽한 메탈 하우징(IP 40)으로 구성된 풋프린트 사이즈가 100mmx50mm에 불과한 Lynx+는 마켓에서 제공되는 이러한 타입의 스위치 중 크기가 가장 작다. 산업용 디자인은 팬이나 다른 장착 부품들이 없으며, 오직 산업용 등급의 컴포넌트만을 사용한다. 24~48VDC에 이르는 폭넓은 DC 전압범위를 지원하는 이 디바이스는 -40°C ~ +70°C의 온도에서 동작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타입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다양한 산업 표준에 대한 승인을 획득했다.

 

웨스터모(Westermo)는 특히 교통, 수자원, 에너지 마켓의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완벽한 산업용 데이터 통신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웨스터모는 35년 이상 기술 개발을 선도해 왔으며, 기술적으로 한계라 여겨졌던 분야에서도 혁신을 거듭해 왔다. 가능한 최상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전세계 35개국 이상의 지역에 웨스터모의 공식 대리점 및 지사를 두고 있다. 웨스터모는 지난 2008년부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술 기업인 베이저 일렉트로닉스 그룹(Beijer Electronics Group)의 자회사가 되었으며, 베이저는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자에게 특화된 경쟁력있는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참조. WESTERMO TELEINDUSTRI AB

Westermo(www.westermo.com)는 철도, 항공, 군사, 수처리, 변전소 자동화, 도로 및 터널과 같은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한 분야에 대해 전 범위의 데이터 통신, 이더넷 장비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Westermo의 직원들은 당사의 고객들이 각 특정 분야 요구사항에 맞는 최선의 솔루션을 선택, 구성 및 설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당사가 제공하고 있는 제품 범위를 능가하는 산업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차, 항공기, 해저 또는 변전소 등 고객의 환경과 관련한 능력에 대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경쟁력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Westermo 한국내 제품문의는 전화. 0505-379-1234)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