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산업 혁신을 위한 모든 솔루션을 한 번에 선보여

TI 코리아 (대표이사 루크 리) 2018년 10월 16일 – 광범위한 아날로그 및 임베디드 반도체 제품은 물론 우수한 고객 설계 툴을 제공하는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코리아는 오는 10월 23일(화), 시스템 개발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에서 “TI 인더스트리얼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TI는 산업용 시장을 잘 이해하고 다양한 산업군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 개발자들이 차세대 산업 혁신을 이룰 수 있는 제품을 구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TI는 개발자들이 설계하려는 것이 Industry 4.0, 그리드, 모터 드라이브 시스템이든 상관 없이, 가장 까다로운 산업 요건들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공장자동화를 위한 모터 컨트롤 ▲테스트 장비와 데이터 수집 시스템의 구현 ▲산업용 인터페이스와 TI 솔루션 ▲인더스트리얼을 위한 전원 시스템 설계를 주제로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를 통해 설계 관련 문제와 실제 설계 시 고려해야 할 사항 및 구체적인 사례 제시, 프로젝트가 직면한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시스템 개발 엔지니어들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보다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TI 홈페이지 회원에 한하여 TI 코리아 홈페이지 (링크)에서 세미나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무료 세미나로 진행된다. TI 코리아는 이번 인더스트리얼 솔루션 세미나 이외에도 다양한 아날로그 및 임베디드, 시스템 솔루션과 트렌드를 소개하는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시스템 개발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