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지사장 정기천)가 기존의 48V Cool-Power ZVS 벅 레귤레이터 제품 군에 PI354x-00-BGIZ 를 추가했다. PI354x-00-LGIZ LGA 시리즈에 속하는 이 제품은 BGA 패키지로 제공된다.

고성능 ZVS 토폴로지를 적용한 PI354x Cool-Power ZVS 벅 레귤레이터는 안정적으로 48V에서 부하단 (PoL: Power or Load)으로 바로 연결할 수 있다. 더 높은 전압으로부터의 스텝다운 레귤레이션 기능으로 인해 엔지니어들은 더욱 효율적인 전력 분배 아키텍쳐를 사용함으로써 I2R 손실을 줄일 뿐 아니라 비싸고도 비효율적인 중간 변환 단계를 제거하게 된다.

바이코, BGA 패키지의 48V Cool-Power ZVS 벅 레귤레이터
바이코, BGA 패키지의 48V Cool-Power ZVS 벅 레귤레이터

·36VIN 부터 60VIN 사이에서 작동하는 PI354x의 출력 전압은 2.2V 부터 14V로, 최고 10A의 출력 전류를 전달한다. 전력 전달은 어떠한 추가 부품 없이도 단일 와이어 전류 공유를 통해 더욱 증가할 수 있다.
·PI354x 시리즈는 더 높은 전력의 분배를 필요로 하는 통신, 네트워크 인프라 및 데이터 센터를 비롯해 산업용, 배터리 구동 기기와 조명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된다.

PI354x 시리즈는 바이코의 프론트 엔드 제품 및 인수 분해된 전력 제품들과 같이 사용될 경우 AC 혹은 HVDC (200V+) 소스로부터 부하단에 이르는 완벽한 전력 체인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 제품 군은 바이코의 ‘파워 부품 설계 방법론’을 채택한 제품 군을 확대, 향상시킨다.

48V Cool-Power ZVS 벅 레귤레이터

[바이코] http://www.vicorpower.com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