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협피치 고신뢰도 Easy-On FFC/FPC 커넥터 출시

몰렉스, 협피치 고신뢰도 Easy-On FFC/FPC 커넥터 출시

0.5mm, 1.0mm 피치의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신호 전달해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협피치, 고 신뢰도 커넥터를 필요로 하는 자동차 회사, 텔레비젼용 디스플레이 제조업체 및 기타 제품의 설계 담당자들을 위한 FFC/FPC 커넥터 2종을 출시했다. 이 커넥터들은 점점 증가하는 정보용 기기 시장의 요구에 부응해 공간과 무게, 단가를 모두 줄여주는 0.5mm및 1.0mm 피치 형태로 제작됐다.

몰렉스, Easy-On FFC/FPC 커넥터

몰렉스, Easy-On FFC/FPC 커넥터

한국몰렉스 이경윤 제품 매니저는 “Easy-On FFC/FPC 커넥터는 가볍게 설계되었으면서도 안정적인 신호를 전달하므로 소비가전 및 자동차를 비롯해 의료용 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최신의 커뮤니케이션 제품의 신뢰도를 높여준다”고 밝히고, “당사는 고객사들의 요구에 귀 기울여 작고 타이트한 패키징의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으로 적용되는 이 제품을 비롯해 폭넓은 커넥터 제품 라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0.5mm 및 1.0mm 피치의 Easy-On FFC/FPC 커넥터들은 먼지와 오염물질을 기존의 단일 하부면 컨택 단자보다 더 잘 제거할 수 있는 이중 하부면 컨택 구조를 채택했다. 이 두 제품들은 하우징 상부에 진공을 위한 픽앤플레이스 공간을 제공하므로 보드 조립을 쉽게 해 원가 절감에 기여할 뿐 아니라 케이블 후면 탭 잠금 장치를 통해 더욱 완전한 체결도 가능하다.

이 두 제품은 모두 열에 강한 수지로 하우징을 마감했으며 4 -80개의 회로가 준비되어 있다. 서로 다른 높이의 제품을 체결하는 구조를 채택한 이 제품은 기기 설계에 유연성을 더해준다. 0.5mm 커넥터는 특히 단일 및 이중 구조의 접점을 제공함으로써 회로의 크기, 높이 및 케이블 스타일이 어떤 종류이든 안정적인 체결성을 보증해준다.

박은주 기자 news2@icnweb.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InterBattery 2018
에너지 플러스 - 인터배터리 2018 전시회. 2018년 10월 10일부터 12일 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Loading…
Japan IT week
Japan IT week Autumn이 2018년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메쎄에서 개최된다
Loading…
SeminarHUB
세미나허브 주최 세미나 일정 안내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