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은 스마트공장+오토메이션월드 2018에서 스마트 수송 시스템인 ACOPOStrak 데모를 선보인다.

ACOPOStrak은 차원이 다른 유연성과 사용성을 제시하면서 생산 경제성과 기기 효율성을 재정의한다. 식품 등급 설계와 고속 다이버터로 ACOPOStrak은 배치 사이즈 원을 실현함으로써 수익성 높은 식음료 생산을 위한 궁극적인 수송 솔루션이 된다. ACOPOStrak의 마모 없는 전전자식 다이버터를 이용하면, 복수의 제품 변경을 위한 영(0)의 정지 시간으로 동일한 생산 라인에서 생산하고 맞춤형 세트에서 포장하는 것이 가능하다.

B&R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의 하이라이트는 매우 유연한 수송 시스템인 ACOPOStrak이며, 고속 다이버터로 ACOPOStrak은 배치 사이즈 원을 실현함으로써 수익성 높은 제품 생산을 위한 궁극적인 수송 솔루션이 된다.”고 말했다.

(사진. 아이씨엔)

ABB 그룹의 산업자동화 (Industrial Automation) 사업 본부내 기계 및 공장 자동화 (Machine & Factory Automation) 사업부로 독립 경영을 하고 있는 B&R은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PLC/PC, IO, Motion과 이러한 제품을 통합 제어할 수 있는 S/W를 개발하여 제공할 뿐만 아니라, Smart Factory를 위한 통합 관제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다. (부스. 3층 B140)

(코엑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