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제품의 혁신적 발전을 위한 최고상을 수상한 모듈형 전류 멀티플라이어

바이코(지사장 정기천)는 자사의 고성능, 고전류 CPU/GPU/ASIC (“XPU”) 프로세서용 Power-on-Package 모듈러 전류 멀티플라이어 (MCM)가 Electronic Products 잡지가 수여하는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바이코는 Electronic Products가 수상자로 선정한 12개의 제품들 중 하나이다. 수상 제품들은 혁신적인 설계,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의 획기적인 진보뿐 아니라 가격과 성능의 괄목할 만한 성과들을 바탕으로 선정됐다.

바이코의 Power-on-Package 솔루션
바이코의 Power-on-Package 솔루션 (이미지. 바이코코리아)

바이코의 Power-on-Package 솔루션은 XPU 소켓 핀을 해제해 마더보드로부터 XPU로의 상호 연결 손실 가능성을 제거함으로써 XPU 성능의 극대화를 위해 더 높은 전류 전달을 가능하게 한다. 이로써 각종 전력 가동되는 제품들의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것으로 평가되었다.

바이코의 제품 마켓팅 부사장인 로버트 겐드론 (Robert Gendron)은 “Power-on-Package는 XPU가 인공지능과 같이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요구되는 까다로운 성능들을 잘 수행하도록 해준다”며 “MCM은 기존의 마더보드 및 소켓 전원 공급 제한 요소를 제거함으로써 XPU에 더 높은 피크 및 평균 전류를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