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및 상업용 차량을 위한 빠른 충전용 싱글, 듀얼 포트 USB

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차량용 USB 스마트 충전 모듈을 출시했다. 스마트 충전 USB 모듈을 필요로 하는 일반 및 상업용 차량용으로 개발된 이 제품은 사용자들에게 최첨단 디자인 및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한국몰렉스, 차내 연결성을 지원하는 USB 스마트 충전 모듈
한국몰렉스, 차내 연결성을 지원하는 USB 스마트 충전 모듈

“USB 스마트 차지 모듈은 표준 규격의 USB 포트를 가진 어떠한 종류의 자동차에도 적용되는 제품으로 업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고 언급한 몰렉스의 글로벌 제품 담당 이사인 쉘라 알리 (Shella Ali)는 이러한 조합을 갖춘 제품은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이 유일하다고 강조했다.

안정적이고 신뢰할만한 USB 스마트 차지 모듈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이 제품이 최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강조한 알리 이사는 “수 십 년간 제조 및 품질 향상을 추구해온 당사의 기술을 바탕으로 한 스마트 차징 기능의 USB모듈은 가격도 경쟁력도 겸비하고 있으므로 어떠한 자동차 제조업체라도 이 솔루션의 혜택을 제대로 누리게 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이 제품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USB 스마트 모듈은 제한된 공간에 적용하기 이상적인 제품으로, 농기계용 장비에서부터 기차, 자동차, 트럭뿐 아니라 SU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자동차에 골고루 적용된다. USB 스마트 차지 모듈은 싱글 및 듀얼 포트 버전으로 제공된다. 두 모델 모두 사용상의 안전을 위해 과전력, 과전압 및 단락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몰렉스의 USB 모듈 제품들은 더욱 안전하고 좋은 성능의 충전 기능을 찾는 고객사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동차용 등급으로 선정된 이 모듈들은 경쟁사의 제품들보다 더욱 높은 출력 전류를 제공하며, 차내의 프론트 패널 내에서 기존 제품들보다 훨씬 더 공간을 절약해준다.

두 모델 모두 2.4A 출력 전류 및 9V 에서 16V 사이의 배터리 작동 스펙을 제공한다. 작동 온도는 -40 에서 85°C이며 모두 자동차용 등급의 USB 포트를 가지고 있고 Apple MFI의 기준도 준수한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