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최신식 철도 차량용 DC-DC 컨버터 출시

바이코, 최신식 철도 차량용 DC-DC 컨버터 출시

바이코(지사장 정기천)가 최신식 철도 수송 및 관련 인프라에 적용되는 차세대 DC-DC 컨버터 모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42 – 154V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를 3623 (36 x 23mm) ChiP 패키지에 실장한 모듈로서 최고 240W의 파워 레벨로 최대 93%의 효율을 내는 특징을 제공한다.

최신의 철도 인프라는 화물 뿐 아니라 승객 수송에 필요한 여러 가지 목적에 맞도록 다양한 DC-DC 컨버터를 필요로 한다. 통근용 철도 차량은 가정에서와 같은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차내에서 제공해야 하므로 모바일 오피스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커뮤니케이션 기기들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런가 하면 화물 운송용 철도 차량에는 탑재된 화물을 안전하고 정확한 시간에 배송할 수 있도록 모니터링 및 제어하는 기능이 요구된다.

바이코 담당자는 ”이 두 시스템 모두 객차 내에서 뿐만 아니라 플랫폼에서 적용된 안전 및 보안 조치에 필요한 고성능, 고신뢰도의 파워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 이번에 출시된 DCM은 절연, 정류된 DC-DC 컨버터 모듈로 비 정류된 입력 전압을 하나의 DC 출력 값으로 정류 및 절연의 기능을 수행한다.”고 밝혔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
중국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GBF ASIA 2018)가 8월 16일~18일 광저우 'China Import & Export Fair Complex (Area A)'에서 열린다.
Japan IT Week Spring 2018
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제27회 Japan IT Week Spring이 오는 5월 9일부터 11일 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다.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