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트라이톤 인수로 파워 솔루션 강화

몰렉스, 트라이톤 인수로 파워 솔루션 강화

몰렉스가 미국 소재의 산업용 전력 배선 및 커넥티비티 전문기업인 트라이톤(Triton)을 인수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몰렉스가 인수한 트라이톤은 컴퓨터, 산업용 전기 파워 배선, 수송, 항공을 비롯해 통신 분야 파워 전송 기기의 전류/열 전달 분야에 적용되는 연성 파워 케이블 어셈블리와 마춤식 버스 바를 생산한다. 트라이톤은 1967년에 마이클 에드워즈경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모니에 본사를 두고 있다.

팀 러프 (Tim Ruff) 몰렉스 수석부사장은 ”트라이톤은 글로벌 기업들에게 고품질의 버스 바 솔루션를 제공하는 유명 회사”라고 설명하고, ”이번 인수를 통해 파워 솔루션 분야에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적절한 발열 및 전기적 성능은 전자 기기의 오작동을 낮춰주게 된다. 트라이톤의 라미네이팅된 고객 맞춤형 절연 구리/알미늄 연성 버스 바는 컨트롤 패널, 스위칭 장비, 인버터, 배터리 시스템 및 기타 여러 전자 기기 내에서 일어나는 파워 로드에 대해 매우 안정적인 열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파워 분배를 통해 신뢰도를 향상시켜 준다. 트라이톤 버스 바 어셈블리의 복잡한 3D 구조 및 다중 전류 전송 능력은 시스템의 소형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한편, 몰렉스로의 인수를 통해 회사가 더욱 경쟁력을 갖게 되었다고 언급한 트라이톤의 카일 에즈워즈(Kyle Edwards) 사장은 ”당사의 버스 바 제품 기술력과 몰렉스의 파워 커넥터/하네스 솔루션들이 하나로 합쳐짐에 따라 앞으로 여러 고객들에게 더욱 진보된 하이 파워 솔루션을 설계, 생산,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InterBattery 2018
에너지 플러스 - 인터배터리 2018 전시회. 2018년 10월 10일부터 12일 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Loading…
Japan IT week
Japan IT week Autumn이 2018년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메쎄에서 개최된다
Loading…
SeminarHUB
세미나허브 주최 세미나 일정 안내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