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팅의 Han® M23 Power는 전력 및 신호 전송을 전문으로 한다. 이 제품은 대전류 전송 용량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신호 전송도 가능하다.

Han® M23 Power, 대전류 전송 성능을 제공하다
Han® M23 Power(이미지. 하팅코리아)

Han® M23 시리즈를 사용하면, 이제 신호 및 전원의 산업 라이프 라인을 완벽하게 공급할 수 있다. 해당 응용 분야에는 드라이브 테크놀로지는 물론, 먼지와 진동뿐만 아니라 외부 기계적인 영향에 대한 보호 및 진동 안전에 대한 요구가 점차 늘어나는 모든 영역이 포함된다. 또한, 전자기 간섭에 대한 효과적인 차폐가 요구되는 응용부문도 있다.

Han® M23 Power의 견고한 하우징은 밀폐된 위치에서 IP 보호 등급 67 / 69K를 준수하므로 열악한 산업 환경에 특히 적합하다. 해당 커넥터는 공구없이 조립 가능하여 서비스 인원의 현장 조립 및 직렬 생산 모두에 적합하다. 최대 630V AC의 전압 및 최대 용량 28A의 전류 전송을 위한 전원 접점이 구비되어, 대용량의 전력을 좁은 설치 공간에서 전송할 수 있다. Han® M23 시리즈는 접점 인서트에 따라 각 환경의 요건에 맞게 커넥터를 최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직선형, 앵글형 및 회전식 슬리브 하우징은 물론 다양한 벌크헤드 하우징 및 커플링 하우징을 제공한다.

Han® M23 Signal (6 ~ 19 극) 및 Han® M23 Power (6 ~ 9 극)과 같은 이 시리즈의 접점 인서트는 시판중인 대부분의 다른 유형 M23 원형 커넥터와 플러그 호환된다. 특히, 빠르고 안전한 체결 및 분리 공정은 Han® Com Lock 잠금 시스템의 편안함을 보장한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