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핀 삽입 및 스티칭 장비의 필요성을 없애 주면서도 유연하고 더욱 견고한 핀 인터페이스를 만들어내는 주문형 콤보 블레이드 및 핀세터를 선보였다.

한국몰렉스, 주문형 콤보 블레이드와 핀 헤더

몰렉스의 글로벌 제품 매니저인 랜디 탄 (Randy Tan)은 “주문형 콤보 블레이드 (Custom Combo Blade)와 핀 헤더 (Pin Header)는 프레스-핏 대신에 보드에 납땜 되기 때문에 더욱 연결성을 견고하게 해준다”고 언급하며 “이로 인하여 몰렉스 고객들은 자체 맞춤형 핀을 삽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조 공정이 더욱 간소화하여 효율적인 생산을 하게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오디오 및 GPS 시스템부터 엔진 트레인까지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문형 콤보 블레이드와 핀 헤더는 각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고유한 솔루션 선택을 제공하게 된다. 각 헤더에 더 많은 핀과 블레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짐에 따라 각 PCB에 부품 수를 줄임으로써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키게 되었다.

회사측에 따르면, 주문형 콤보 블레이드와 핀 헤더는 쓰루홀 핀을 갖고 있으며 SMT도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페이스에 있어서 더 큰 신뢰성이 있다. 단일 및 이중 웨이퍼 시스템은 특정 보드 스태킹 애플리케이션에 맞도록 사용자 정의가 가능할 뿐 아니라 산업자동화에도 효과적으로 적용된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