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T4010S 적합성 테스트 시스템
키사이트 T4010S 적합성 테스트 시스템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가 GCF(Global Certification Forum)에서 처음으로 인증된 RF NB-IoT 와 CAT-M 테스트 사례를 포함한 키사이트 테스트 플랫폼 195를 발표했다.

최근 런던에서 개최된 CAG(Conformance and Interoperability Agreement Group) 회의에서 키사이트 T4010S 적합성 테스트 시스템은 검증된 GCF RF NB-loT 테스트 케이스 및 밴드의 합계뿐만 아니라 Rel-8에서 Rel-13에 이르는 RF 전체 테스트 케이스 및 밴드 커버리지에서도 가장 뛰어난 측정 결과를 보여 주었다.

CIoT 시장에 대한 키사이트의 전략적인 접근의 결과로, 키사이트는 현존하는 모든 NB-IoT GCF 밴드 중에서 검증된 RF NB-IoT 테스트 사례를 갖춘 유일한 테스트 플랫폼, 밴드 1,3 과 28에 대한 검증된 테스트 사례를 제공하는 유일한 테스트 플랫폼인 RF NB-IoT GCF 인증을 위한 필수적인 테스트 플랫폼을 발표했다.

키사이트 무선 솔루션부 수석 이사인 Garrett Lees는 “키사이트가 NB-IoT GCF 검증을 위한 RF 선두를 유지하고, NB-IoT 와 Cat-M 모두에 대해 RF를 검증할 수 있는 최초의 플랫폼이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는 키사이트가 CloT 산업을 위해 노력한 결과이며, 우리는 기술 발전에 발맞춰 고객에게 가장 종합적인 Clo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키사이트 T4010S 테스트 시스템은 초기 설계 및 검증 단계부터 전체 UE 인증까지 제품 개발 단계별로 3GPP 표준에 따라 LTE/LTE-Advanced RF 및 RRM-RF NB-IoT/Cat-M 테스트 기능을 포괄하는 완벽한 솔루션이다. 키사이트 UXM 네트워크 에뮬레이터의 통합은 개발 및 검증 작업을 대폭 단순화하여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CloT 지원 제품을 보다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