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WindEurope에서 최적화된 풍향 추적 기술 제시

B&R, WindEurope에서 최적화된 풍향 추적 기술 제시

보다 적은 마모와 보다 낮은 소음

자동화 전문 기업 B&R이 오는 11월 28일부터 사흘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2017 WindEurope 컨퍼런스 및 전시회’에서 최적화된 방위각 제어(azimuth control)를 위한 ACOPOS P3 서보 드라이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풍향 추적으로부터 기인한 마모의 양과 함께 방위각 제동 시스템에 의해 발생되는 소음을 감소시킨다.

B&R, WindEurope에서 최적화된 풍향 추적 기술 제시

입증된 방위각 제어
방위각 제어 기능이 향상된 최초의 파일럿 터빈이 지난 9월에 온라인으로 연결되었다. 지능형 토크 제어와 백래시(backlash) 보상을 통해 요 (yaw) 시스템의 기계적 마모가 감소된다. 방위각 제동 장치 또한 마모없이 가동되는데, 이것은 장기적으로 낮은 소음 운전을 보장한다. 마모가 줄어들면 전력 발전량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보다 빈번한 요 (yaw) 조정이 허용된다. ACOPOS P3는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과 노력으로 풍력 터빈이 보다 높은 가동률을 달성하고 수익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Maritime 4.0의 구현
전시회 방문객들은 스마트 선박을 위한 B&R의 여러 솔루션을 체험하게 된다. 이 솔루션들은 B&R의 IIoT 솔루션인 오렌지 박스 (Orange Box)와 APROL PDA를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패키지는 중요한 데이터를 신속히 처리하고 이것을 임시로 작성된 보고서에 표시한다. 파라미터들은 선박에서 변경될 수 있고 기계들은 전체적으로 그리고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제어될 수 있다. 이 솔루션들은 상태 모니터링과 장기적 분석을 가능하게 한다.

2017 WindEurope(WindEurope Conference & Exhibition 2017)은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RAI 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총 8천여 업체가 전시회에 참여하며, 40여개 세션의 컨퍼런스가 진행된다. (참조. https://windeurope.org/)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InterBattery 2018
에너지 플러스 - 인터배터리 2018 전시회. 2018년 10월 10일부터 12일 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Loading…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
중국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GBF ASIA 2018)가 8월 16일~18일 광저우 'China Import & Export Fair Complex (Area A)'에서 열린다.
Loading…
SeminarHUB
세미나허브 주최 세미나 일정 안내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