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Mixer HMC819x 제품군은 성능 저하없이 2.5~42GHz 스펙트럼을 지원한다
ADI Mixer HMC819x 제품군은 성능 저하없이 2.5~42GHz 스펙트럼을 지원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는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광대역 수동 RF Mixer를 출시했다. 2.5~42GHz 스펙트럼 대역 전체를 지원하는 HMC819x Mixer는 기존에 출시된 개별 주파수 대역의 Mixer와 비교해 상당한 장점을 제공한다. 광대역의 특성을 필요로 하는 시험 및 측정기기, 방산용 회로설계 등과 같은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2.5~42GHz 스펙트럼을 지원하는 데에는 보통 10개 이상의 개별 부품들이 요구되는 반면, ADI의 신규 제품 세 가지를 이용하면 성능 저하 없이 동일한 주파수 범위를 지원할 수 있다. HMC819x Mixer 제품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SMT 패키지로 제공되는 광대역 솔루션으로, 효율적으로 통합되어 있어 전반적인 설계 기간을 단축하고 설계 리스크를 최소화 함은 물론, 제품 출시 기간 또한 단축 시킬 수 있다.

HMC819x 시리즈는 IF(중간주파수) 대역폭 외에도 2.5~42 GHz 대역폭의 RF 및 LO를 지원해 군사용 또는 시험 및 측정용 어플리케이션에서 뛰어난 RF 성능을 유지하는 동시에 설계 구현을 간소화할 수 있다. LO-RF 및 LO-IF 모두 35dB 이상, RF-IF는 20dB 이상으로 뛰어난 Isolation 성능을 제공한다. 이 Mixer 제군들은 I/Q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값비싼 외부 필터를 사용하지 않고 25dBc 이상의 이미지 및 사이드밴드 rejection 특성의 지원이 가능해 전체적인 회로 설계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또한 ADI측은 “입력 IIP3 특성을 2.5~42GHz의 광대역폭에서 실현하는 동시에 변환손실(conversion loss)은 낮게, 동작영역(dynamic range)는 높게 유지할 수 있다.”면서, “주파수 대역에 각각 알맞은 LO 드라이버 증폭기가 출시되어 있어 낮은 입력 전력으로도 각 혼합기의 LO 포트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