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Trak으로 빠르고 유연한 필링(filling)라인

비앤드알(B&R)은 음료 및 액체 식품 생산자에게 탁월하고 다용도성을 갖춘 빠르고 흐르지 않는 차세대 수송 시스템을 제공한다. 오는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drinktec 전시회에서 B&R 부스 (홀 A3, 부스 328)를 방문하면 B&R 산업 전문가들로부터 스마트 제조 기술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B&R, drinktec에서 빠르고 흐르지 않는 수송 기술 제시
B&R은 drinktec 2017 (홀 A3, 부스 328)에서 산업 등급의 서비스가 용이한 SuperTrak 수송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시스템은 운송 및 포지셔닝중에 액체가 흐르는 것을 방지한다

산업 등급의 서비스가 용이한 SuperTrak은 안티 슬로싱 (anti-sloshing)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시장에서 유일한 리니어 모터 기반 시스템이다. 이 기술은 운송 및 포지셔닝중에 액체가 흐르는 것을 방지하고 필링(filling) 라인을 빠른 속도로 작동시킬 수 있도록 한다. 독립적인 SuperTrak 셔틀은 정지 및 전환 시 최소한의 시간 손실로 대량 맞춤 생산이 가능하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개발자가 기본 웹 기술에 대한 지식없이도 엔지니어링 환경에서 강력한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 수 있는 mapp View이다. 인증된 사용자는 IP69K 멀티 터치 패널,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고급 제어 및 진단 기능에 직관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그린필드 (greenfield) 프로젝트를 시작하거나 브라운필드 (brownfield)의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방문객들은 B&R 부스에서 그들에게 필요한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만나게 될 것이다. OPC UA와 같은 글로벌 통신 표준과 전용 기술을 사용하는 B&R은 신규 및 기존 장비 모두에서 Industrial IoT 솔루션을 구현하는데 적합한 파트너이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