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ower >> 아나로그 디바이스, 모놀리식 동기식 스텝다운 LED 드라이버 출시

아나로그 디바이스, 모놀리식 동기식 스텝다운 LED 드라이버 출시

아나로그 디바이스, 모놀리식 동기식 스텝다운 LED 드라이버
아나로그 디바이스, 모놀리식 동기식 스텝다운 LED 드라이버

사일런트 스위처 토폴로지로 EMI 문제 최소화

지난 3월 리니어 테크놀로지 인수를 완료한 아나로그 디바이스가 36V, 2A 파워 스위치와 PWM 제너레이터를 내장한 모놀리식 동기식 스텝다운 DC/DC 컨버터 신제품 LT393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고정 주파수 피크 전류 모드 제어 방식으로 동작하며, 최대 2A까지의 LED 스트링에 대해 ±1.5% 이내로 LED 전류를 정확하게 제어한다. 내장된 PWM 제너레이터는 최대 128:1의 디밍 비율을 제공한다. 5,000:1의 디밍 비율이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에는 LT3932와 외장 PWM 제너레이터를 함께 사용하면 된다.

LT3932의 입력 전압 범위는 3.6V ~ 36V로 매우 넓어 자동차, 산업용, 건축용 조명을 포함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고유의 사일런트 스위처(Silent Switcher®) 토폴로지와 대역 확산 주파수 변조 기술이 결합되어 EMI 문제를 최소화한다. LT3932는 32V의 공칭 입력 전압에서 2A의 백색 LED를 최대 8개까지 구동함으로써, 50W 이상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LT3932는 2MHz의 스위칭 주파수에서도 93%의 효율을 제공하며, 외부 히트싱크가 필요 없어 매우 작고 컴팩트한 솔루션 풋프린트를 제공한다. LED의 단선/단락 시 보호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킨다. LT3932의 스위칭 주파수는 200kHz ~ 2MHz 사이에서 조절하거나 외부 클럭 신호에 동기화할 수 있다. 열 성능이 강화된 4mm x 5mm QFN 패키지로 제공되는 LT3932는 매우 컴팩트한 고출력 LED 드라이버 솔루션이다. 이밖에 정확한 LED 전류 감지 기능을 비롯하여 모니터 출력, 99.9% 듀티 사이클 동작, 프로그래머블 UVLO(under voltage lock-out)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pemag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에디터입니다.
http://powerelectronics.co.kr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