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스캡, 뉴 하이 토크 22DCT Athlonix 미니 모터
포르테스캡, 뉴 하이 토크 22DCT Athlonix 미니 모터

포르테스캡 Athlonix 브러시 DC 모터의 DCT 제품군

포르테스캡(Portescap)이 Athlonix 브러시 DC 모터의 DCT 제품군에 새로운 22mm 직경의 모터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포르테스캡의 새로운 22DCT 모터는 최적화된 자립형 코일과 마그네틱 회로를 포함한, 입증된 에너지 효율적 코어리스 설계가 적용되어 소형 패키지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직경 22mm의 22DCT 모터는 32mm의 길이에 13.29mNm의 연속 토크를 제공할 수 있다. 뛰어난 토크 밀도와 함께 매력적인 가격/성능 비율을 제공하여 시장에서 제공되는 유사한 솔루션에 완벽한 대안을 제시한다. 토크와 함께, 22DCT 모터에서 특별한 점은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유사한 모터 대비 가장 낮은 모터 레귤레이션(R/K2)을 제공한다. 회사측은 ”이를 통해 다양한 까다로운 환경에서의 응용분야 요구에 적합한 강력한 모터를 제공할 수 있다. 최대 90%의 효율성을 결합한 22DCT 모터는 배터리로 작동하는 도구에 적합한 모션 솔루션이다.”고 밝혔다.

22DCT는 네오디뮴 자석이 내부에 포함된 귀금속 및 그라파이트 정류 시스템과 함께 이용 가능하고, 의료 및 산업 펌프, 약물 전달 시스템, 로봇 시스템(생체 공학 손가락), 초소형 산업 전력 도구, 타투 기계, 메조테라피 건, 치과 도구, 워치 와인더 등과 같은 응용 분야에 적합한 모터 솔루션이다.

또한 회사측은 ”실험실 자동화, 보안, 액세스 및 휴머노이드 로봇과 같은 기타 응용 분야에서도 22DCT Athlonix 모터는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고 밝히고, ”22DCT는 모터의 수명을 연장하며 특히 초고속 조건에서 본질적으로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REE(Restriction of Electro Erosion) 코일과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