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ITT 캐논(ITT Cannon)과 전 세계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ITT 캐논은 혁신적이고 고신뢰성의 커넥터 및 인터커넥트 제품 설계 및 생산 전문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항공우주, 국방, 의료, 에너지, 교통, 산업 부문의 군 및 민간 고객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ITT 캐논은 100여년 동안 연결성이 강조되고 있는 세상에서 데이터, 신호 전송 및 전력 공급 솔루션을 공급해 왔으며, 이제는 전 세계 마우저 고객들에게 직접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ITT 캐논의 제품군은 D-Sub(D-subminiature), Micro D-sub(Micro D-subminiature), DL 및 Trident 시리즈 솔루션이 포함된다. ITT 캐논의 커넥터 제품들은 위성 장비와 같은 군용 복합 비자성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일반 사무용 장비에도 적합하다. 군용 등급의 커넥터 제품인 Micro D-Sub 커넥터는 Pos-A-Line 접점 정렬을 기반으로 트위스트핀 접점 체계를 갖춰 신뢰도가 높으며, 의료 장비, 다운홀 굴착, 항공우주, 방위, 산업 및 교통 분야에 적합하다.

 

DL 시리즈 커넥터는 다용도, 고밀도식 ZIF(무삽입력, zero-insertion force) 커넥터로서, 의료, 상업, 산업, 테스트, 계측, 음향, 엔터테인먼트 장비에서의 수요를 충족시킨다. Trident 커넥터 시스템은 표준 접점 설계를 기초로 하는 다양한 전기적 커넥터이다. 여기에 사용되는 접점은 시스템 내에서 완전한 교체가 가능하며, 다양한 운송 및 해양 부문, 중장비, 공정 제어 시스템, 원격 센서, 테스트 및 측정 장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한편, ITT 캐논의 회사, 커넥터 제품, 인터커넥트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mouser.com/itt-cann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