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슨(Artesyn Embedded Technologies)가 구성 가능한 지능형 고출력 시스템 iHP 시리즈를 위한 PowerPro™ 클라우드 기반 관리 도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위 수준 소프트웨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는 표준 웹 브라우저 및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1개 또는 여러 개의 iHP 시스템의 모든 기능을 제어 및 모니터링할 수 있다.

아티슨의 PowerPro 도구 사용자는 사용자 지정 대시보드를 생성해서 iHP 시리즈 출력 시스템을 구성 및 모니터링할 수 있다. 원격 모니터링, 사용자 지정 경보, 사용이 용이한 스크립트 언어, 전사적 사용자 관리와 같은 강력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PowerPro 도구는 자체 프로세스 제어 루틴을 작성할 수 있는 위젯 기반 그래픽 스크립트 생성 기능도 지원한다.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인 아티슨의 PowerPro 도구는 독립적인 플랫폼이며, 드라이버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만 통해 어느 운영 체제 및 장치와도 사용할 수 있다.

iHP 시리즈를 위한 PowerPro™ 클라우드 기반 관리 도구
아티슨, iHP 시리즈를 위한 PowerPro™ 클라우드 기반 관리 도구

아티슨은 iHP 시리즈는 의료 및 산업 안전성 승인을 취득한 업계 최초의 구성 가능 지능형 고출력 시스템이다. 정확도, 해상도, 안정성이 겸비된 새로운 모듈식 출력 시스템의 프로그램 가능 전압 또는 전류 전원이다. 3 kW 단위로 최대 24 kW까지 지원하며, 다양한 플러그인 모듈을 사용하면 최대 8개의 출력으로 구성해서 광범위한 전압 및 전류 범위를 충족할 수 있다. 개발자들은 시스템에서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사용해서 CANbus, 이더넷 및 RS485와 같은 표준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할 수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