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슨, 단일 출력 CNS650-M 의료용 전력 공급장치
아티슨, 단일 출력 CNS650-M 의료용 전력 공급장치

 

아티슨(Artesyn Embedded Technologies)가 폭넓은 입력 범위, 단일 출력 CNS650-M 의료용 전력 공급장치 신제품 CNS650-M 시리즈를 발표했다. 산업 표준 4 x 6 인치 설치 면적 안에 내장되는 전력 공급장치 신제품은 강제 공조 환경에서 650 W(최고 750 W), 자유 공기 자연 대류 환경에서 400 W(최고 650 W)를 공급할 수 있고, 무부하 상태에서 전력 소모량이 500 mW 수준으로 낮다. CNS650-M 시리즈는 12 V, 24 V 및 48 V 버전으로 제공되며, 추가로12 V 팬 출력, 5 V대기 출력을 제공한다. 새로운 전력 공급장치는 섭씨 – 40도 ~ 50도 범위에서 지속적으로 최대 출력을 제공할 수 있고, 정격 이하로 최고 80도까지 지원한다.

 

고도로 효율적인 전력 공급장치 신제품은 의료 및 ITE 안전 승인을 받았으며, 전기장치 의료 장비로부터 환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격리하는 2XMOPP(환자 보호 수단)를 내장하고 있다. 4000 Vac(입력-출력 구간) 또는 1500 Vac (입력-PE, 출력-PE 구간) 격리 기능이 있는 이들 장치는 초음파 모니터, 혈압 모니터, 인큐베이터, ECG 장치, 수술대 등과 같이 심장 이외 부위에서 환자와 전도성 접촉이 있는 장비 구동용으로 준비된 BF 유형이다.

 

더 많은 전력을 필요로 하는 경우, 활성 전류 공유 기능이 신호 배선을 통해 두 대 이상의 전력 공급장치를 병렬로 연결하여 출력 전류 용량을 증가시킨다. 내장 PMBus™ 인터페이스 기능이 PMBus 명령 프로토콜을 통해 전압, 전류, 온도 및 결함 상태 보고를 위한 제어 및 모니터링 기능과 유연하고 포괄적인 디지털 통신을 지원한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