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은 바이코와 함께 ’전자통신과 데이터 통신에 적합한 400V DC 마이크로 그리드 소형 스케일 데모 시스템’에 대한 기술백서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래 기술백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분 중에서 10분을 선정하여 다음 기념품을 보내드립니다.(파카 조터 볼펜  1개 세트)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이벤트 기간: 2016년 7월 10일 ~ 8월 5일까지
당첨자 선정: 8월 16일 (웹공지 및 개별통보)

(다운로드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파카 볼펜 경품 이미지

 

제목: DC-DC 모듈로 구동되는 무인 항공기 전원 솔루션

UAV (무인항공기) 이미지

 

download_200

(다운로드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기술백서 7월 16년 커버이미지무인 항공기 (Unmanned Aerial Vehicle: UAV)가 여러 응용분야에 걸쳐 인기를 끌며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무인 항공기 설계에는 크기 및 중량 뿐 아니라 전원 밀도, 중량 대비 전력 비율, 효율성, 열 관리, 유연성과 복합성 등에 대해 세심한 검토가 필요하게 되었다.

소형의 가벼운 중량을 가진 고성능 밀도(SWaP)은 무인 항공기가 보다 많은 적재량을 가지면서도 멀리 날으며 더 많은 역할을 수행하게 한다.

고효율성은 무인 항공기가 날고 있는 동안에 지탱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으로 가능하게 해주는 에너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게 해준다. 그 뿐 아니라 열 전달 시 손실되는 전력을 최소화하기 위한 열관리 방법을 손쉽게 해주기도 한다.

SWaP의 높은 유연성과 복잡하지 않은 구성은 전원 시스템 설계를 보다 용이하게 해주므로 무인 항공기 설계자들이 전력 시스템 설계에 많은 시간을 쓰는 것보다 다른 부분에 더 집중하도록 해준다. 이로 인해 설계 시간이 절약될 뿐 아니라 시스템 구성 자체도 덜 복잡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이코의 모듈 전원 시스템은 이러한 장점들을 구현하기 위해 고성능 무인 항공기 애플리케이션에 고신뢰도, 고밀도의 전원 분배 아키텍처를 특징으로 하는 종합적인 전원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바이코 로고

download_200

(다운로드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