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는 최근 자사의 전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갖춘 전체 세트를 보완하는 초소형 독립형 DC 전자 부하 장치(Electronic Load) 인 키슬리 시리즈 2380 제품군을 발표했다.

200W, 250W 및 750W 모델로 공급되는 새로운 DC 전자 부하 장치는 전력 전자 제품, LED 조명, 배터리 연구, 자동차 및 대체 에너지 분야에서 DC 전원 소스, 전력 컴포넌트 및 배터리의 성능 검증, 스트레스 테스트, 환경 테스트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는 융통성과 뛰어난 성능,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한다.

키슬리2380시리즈 DC E-LOAD

 

DC 파워 서플라이나 배터리를 개발하거나 테스트하는 전자 엔지니어 또는 테스트 엔지니어는 다양한 조건에서 장치의 성능을 검증하기 위해 DC E-LOAD를 사용하여 실제 부하를 쉽고 빠르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새로운 2380 DC 전자 부하 장치 시리즈에는 최대 25kHz의 동적 부하 순환 모드, 탁월한 전압/전류 분해능 및 리드백 정밀도, 선택 가능한 여러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조작 모드와 자동 테스트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마이클 에왈드(Michael Ewald) 텍트로닉스 제품군 총책임자는 ”DC E-LOAD제품군을 개발함에 따라 엔지니어들이 가격이 경제적이면서 정밀도와 성능도 제공하는 제품을 찾고 있다는 점이 확실해졌다”면서, ”2380 시리즈는 DC 전자 부하 장치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텍트로닉스의 파워 분석기, 파워 서플라이, SMU, DMM 및 오실로스코프와 함께 사용하면 모든 유형의 전력 변환 장치 테스트에서 포괄적이고 경제적인 벤치 테스트 솔루션의 기능을 강화해 준다.”라고 말했다.

엔지니어는 2380 시리즈 모델을 사용해서 동일한 계측기를 사용하는 다양한 작업 모드에서 장치를 테스트할 수 있다. 작업 모드에는 CC(정전류), CV(정전압), CR(불변 저항) 및 CP(정전력)가 포함된다. 새로운 계측기는 측정 정확도 면에서 0.1mV/0.01mA 전압/전류 리드백 분해능 및 0.025%/0.05% 전압/전류 리드백 정확도로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power@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