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korean.molex.com)가 산업자동화나 로보틱스 애플리케이션에서와 같은 혹독한 환경에서 견고하게 작동하는 완전 주문형 케이블 어셈블리와 하네스를 전격 공급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모듈러 D-Sub 체결구조의 레이아웃, 중공업용 커넥터 제품군과 Flamar 케이블을 통합한 이 케이블 어셈블리와 하네싱 제품들은 OEM이 고객사들이 비용을 줄이고 시간을 절약하며 소재 낭비를 줄이도록 돕는다.

몰렉스, 중공업용 하네스 케이블

“몰렉스는 단일 커넥터부터 완벽한 시스템 솔루션까지 모든 것을 제공한다”고 언급한 몰렉스의 사업 개발 담당이사인 리카르도 코미니 (Riccardo Comini)는 “당사는 자동차, 식품 및 음료 제조시설을 비롯해 소재 가공 및 상용차 등 혹독한 제조 환경에도 잘 견디도록 설계 제조된 시스템 기반 및 작동되는 케이블 솔루션을 제공 함으로써 자동화 산업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몰렉스 중공업용 커넥터’는 전원, 컨트롤 및 신호 회로 등의 기능을 필요로 하는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제품으로 UL/CSA 승인을 받았다. 이 제품 시리즈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IP66/67등급과 식품 제조 산업과 같이 잦은 세척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맞도록 IP69K (EN60529) 등급도 획득했다.

전원, 신호, RF 및 기학에 적합한 몰렉스의 D-Sub 체결 구조의 레이아웃으로 설계된 모듈러 커넥터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되며, IP69등급의 씰링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UL 승인도 받은 제품이다. Brad Power, Brad Ultra-Lock®, MX-PTL™, Micro-Change®, Micro-Change CHT (Circular Hybrid Technology) 그리고 산업용 이더넷 인터커넥트 솔루션으로 구성된 Brad® M12제품군은 각 단일 제품들의 장점을 모은 것이다.

최종 애플리케이션이 무엇이든 몰렉스는 각종 산업 OEM에 로보틱스, 자동차부터 운송 및 물류와 같이 다양한 분야에서도 엄격한 검사를 거친 케이블 어셈블리와 하네스 솔루션을 원가 절감형 가격으로 제공한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