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은 오스트리아 연방 정부로부터 EN ISO/IEC 17025:2007에 따른 연구실 인증을 받았다. 기술자들은 환경 실험 연구실에서 장비가 현장에서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조건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다. 인증 이후 B&R의 환경 실험 연구소는 현재 공인 실험 시설기관으로 채택됐다.

 

개발 과정에 하는 테스트는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킨다
B&R 제품은 해당 인증서에 기록된 것처럼 모든 관련 표준을 준수한다. 가능한 빨리 제품을 시장에 출시 하기 위해, B&R은 자체적으로 실험 연구실을 오스트리아 에겔스버그에 있는 본사에 두고 있다. 지난 2월 초에 오스트리아 담당 연방 교육부는 EN ISO/IEC 17025:2007 에 따른 연구실 인증을 부여했다.

 

B&R 제품은 모든 환경적인 영향을 쉽게 견딜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모바일 및 해양 장비를 포함하여 많은 제조업체들이 B&R 제품을 기계나 시스템에 사용한다.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은 라디오 및 레이더 장비로부터의 극한 온도, 충격, 진동, 바다 공기 및 방사선에 따라 영향을 받기 쉽다. 이러한 불리한 조건에서도 B&R제품은 오랫동안 최고의 신뢰성과 안정성으로 인정받고 있다.

 

B&R 연구실, 환경이 장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테스트하다
환경 실험 연구실에서, 기술자들은 장비가 현장에서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조건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다. 온도 제어가 되는 여러 방에 온도가 -40°C ~ +85°C까지 되고 습도가 10%~98% 정도까지 되게 설정한다.

이 테스트는 제품이 어떠한 기후와 관련된 열악한 환경에서도 작동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하고 잦은 온도 변화에도 기계 수명이 줄지않게 하기 위한 것이다. 충격 및 진동 실험은 강렬한 기계적인 압박을 시뮬레이션 한다.

염분 분사 실험은 제품 부식에 대한 저항을 테스트하기 위해 5% 농도의 소금기가 포함되어 있는 안개를 제품에 노출시킨다. 고전압 실험은 제품에 회로 보드 트랙 사이에 arc-over 이 발생되지 않도록 제품에 6.5kV 를 적용하며, 1500 V 로 블리더 저항력을 실험한다. 쉴드 처리된 전용 공간에서, 30kV 까지의 방전, 5.5 kV 까지의 버스트, 그리고 5 kV 서지에 대한 내성 시험을 실시한다.

 

그리고 기계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반대로, 기계들이 작동되면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매우 엄격한 규정들 역시 있다. B&R 제품과 같은 전기 기기들은 노이즈, 열 및 전파 장애 뿐만 아니라 전압 스파이크 및 고조파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요인들을 최소화 하기 위해 차단된 공간에서 테스트를 한다. 9 M 이상의 길이에 5 M 넓이, 그리고 5.5 M 높이의 전파무향실에서, 기가 헤르츠(GHz) 범위의 전자기 방출은 3 M 이상의 거리에서 측정된다.

 

B&R의 자사 연구실, 제품 품질을 높이다
2013년 2월, Austrian Federal Ministry of Economy, Family and Youth로부터 인증을 받은 이후, B&R의 환경 실험 연구소는 현재 공인 실험 시설기관으로 채택 되었다. “우리 자사 내에 공인 환경 실험 연구소가 있다는 것은 우리에게 큰 자율성을 줍니다.” 라고 B&R 의 환경 실험 연구소 대표인 Franz Stadler 씨는 말한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