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link with cognex camera

자동화 솔루션은 사람의 육안으로 판단할 수 없는 속도와 정밀도 및 높은 신뢰도의 레벨에서 검사, 제어 및 가이드 작업을 하기 위해 머신 비전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 비전 시스템의 생산 라인 적용은 품질을 개선하고 불량품을 줄이면서, 생산량을 늘릴 수 있는 비용 절감적인 방법이다.

Cognex사의 최신 In-Sight 7000 시리즈는 Ethernet POWERLINK 프로토콜를 지원한다. 비전 시스템은 검사, 측정, 식별 및 가이드와 관련된 제조 공정의 핵심 요소이다. 이 시스템이 사용되는 한 가지 용도는 진공 청소기 부품의 결함을 식별하고 조립 후의 완성도, 위치 및 작동 면적을 확인하는 것이다.

비전 시스템으로 결함을 즉시 감지한다. 검사된 파트는 캐리어에 배치되어 4개의 여러 다른 방향으로 회전되어 진다.

이 검사를 통과한 파트는 추가적인 프로세스를 하기 위해 계속 진행된다. 결함이 확인되면, 일부는 에러처리가 되고 에러에 대한 보고서가 생성된다; 결함이 있는 파트는 결함 등급의 고유 코드 넘버를 받게 된다. 필요한 경우, 결함이 있는 파트의 이미지는 차후 평가할 수 있도록 저장될 수 있다. 시스템은 육안으로 인지할 수 없는 각 컴포넌트의 12개의 측정 포인트를 검사한다.

수동관리 시스템과 비교하여 생산성 및 성능면에서 현저한 차이가 발생이 된다. In-Sight 카메라는 수십밀리미터(mm)의 플라스틱 컴포넌트 뒤에 있는 메탈 스프링의 끝도 인식할 수 있다. 이 단계의 검사에서는 결함을 걸러낼 뿐만 아니라, 모조품과 경쟁이 될 수 있게 좋은 품질 및 제품 수명을 보장해 준다.

 

100% 품질 관리
결함을 식별하는것 외에도 , 비전 시스템은 컴포넌트의 위치를 확인하는데 종종 사용된다. 예를 들어, 태양 전지의 생산은 고가이지만 라인을 통과하는 대량의 태양 전지와 수준 높은 자동화 시스템은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가장 어려운 문제 중 하나는 셀의 정렬 및 포지셔닝 작업이다. 정확한 센터 정렬 외에도 비전 시스템은 금이 가거나 깨진 것과 같은 결함을 검사하고 셀의 싸이즈를 확인하여 정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Cognex 사의 비전 시스템은 가장 미세한 결함의 손상이나 잘못 납땜된 셀을 식별할 수 있어 실질적으로 100 % 품질 관리를 보장해 준다. 이렇게 함으로서, 열악한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고정밀성이 요구되는 포지셔닝 시스템에 적용될 수 있다. Cognex In-Sight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이더넷 연결, 실시간 원격 조정, 신속한 처리과정 및 In-Sight Explorer 소프트웨어의 용이한 구성은 이러한 모든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최적화할 수 있게 도와준다.

 

POWERLINK는 Cognex 사의 In-Sight 7000 시리즈에 표준 기능으로 적용된다
POWERLINK 표준은 고속 산업 자동화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가장 중요한 이더넷 기반 프로토콜 중 하나로서 자리매김을 하고있다. 이러한 추세를 인식하는 최초의 머신 비전 공급 업체로서, Cognex 사는 최신 In-Sight 7000 시리즈 에서 POWERLINK 프로토콜을 지원하기로 했다. Cognex 사의 In-Sight 7000 이미지 처리 시스템과 POWERLINK 시스템 간의 동기화는 생산 라인에서 사용자가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자동화 솔루션을 보장한다. ©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