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최신 IoT 기반의 통합 제어 및 정보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 및 스마트 제조를 실제 현장에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대상 세미나인 ‘Rockwell Automation on Tour 2016(로크웰 오토메이션 온 투어)’를 오는 3월 17일 전주 르윈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전주 로드쇼

최신 IoT 기반의 통합 제어 및 정보 솔루션에 대한 기술 세션 및 데모 시연으로 구성되는 온 투어는 무엇보다도 전북 지역의 고객을 위해 현재 구현 가능한 솔루션과 고성능 자동화 아키텍처, 생산 현장에서의 도입 및 실행 방안과 이를 통해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현실적인 가치와 경제적인 혜택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선남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 대표이사는 “세미나는 스마트 제조를 어떻게 계획, 실행하고 유지 발전할 수 있는 것인지를 고민하는 전북지역의 엔드유저 및 장비제조사에게 실현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이번 전주 로드쇼를 시작으로 국내 제조 고객을 위한 세이프티 심포지엄, 전력 산업 로드쇼, 대산 지역 고객을 위한 석유화학 로드쇼를 지속적으로 연다는 계획이다.

행사 세부내용 및 등록안내.

http://www.rockwellautomation.com/ko_KR/events/raot-jeonju/overview.page?

아이씨엔 매거진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