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콘코리아] 에드워드 코리아, 세미콘코리아에서 진공펌프 솔루션 선보여

진공 및 스크러버 일체형 솔루션의 세계 최대 생산업체인 에드워드는 1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에서 개최되는 SEMICON 코리아 전시회에 참가한다. 에드워드는 코엑스 D홀 5104번에 위치한 자사의 전시부스를 통해 한국에서 생산된 진공펌프들과 진공 및 스크러버 일체형 솔루션을 전시하며 환경 및 안전에 대한 경쟁력을 강조할 예정이다.

에드워드 코리아의 이성민 대표이사는 “에드워드는 안전과 친환경 생산을 가장 중요한 기업의 과제로 보고 있습니다. 특히 에드워드의 제품 대부분을 생산하고 전 세계 고객으로의 수출을 담당하는 천안 생산기지에서는 안전이 매 순간, 매 행동에 대한 결과라는 일념아래 최우선 가치로 중시되고 있습니다”라고 언급했으며 “에드워드는 자체의 생산공정 및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의 가동을 통해 실질적인 탄소배출량 감축에 긍정적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극소수의 기업 중 하나” 라며 친환경적 측면에서 회사가 지닌 역량을 강조함에 더불어 “한국의 사회 경제적 측면에 에드워드가 기여하는 부분에 대하여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라고 덧붙였다.

에드워드 코리아는 자사 임직원 및 외부 협력업체를 통해 총 7,000여명의 고용창출에 직, 간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매해 총 393억원의 임금 지불과 그에 따른 28억원의 개별 소득세 납부를 통해 한국 경제에 기여하고 있다.

에드워드가 한국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이성민 대표는 이와 같이 덧붙인다“에드워드는 한국의 고객들과 직접 접촉하며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기업 입니다”, “2011년 천안 생산기지를 설립하면서 300명 가량의 인력을 대거 충원한 이래로 고용창출에 힘쓰고 있으며 2016년도 현재 에드워드코리아는 총 900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팀워크, 신뢰, 혁신과 정확성이라는 4대 핵심 가치 아래 한국 사회에 헌신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올해 SEMICON 코리아 전시회에서는 에드워드코리아는 아래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iXM1200 – 친환경생산을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서, 효율적인 에너지 펌핑 메커니즘을 통해 기존의 건식펌프 대비 43%절감된 전력을 소비하여 환경과 유지비용 절감에 크게 기여하는 제품이다.

– iXH3050 – Harsh공정 처리 기능, 높은 제품신뢰도, 낮은 유지비용으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으로 더욱 강력한 공정부산물 처리 기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온도에서의 운용이 가능하며 응축 및 도금 등에 의한 반응의 부산물 축적현상 최소화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 E-ZENITH – 최고 효율성과 낮은 유지비용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신 설비사양 및 환경적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시키는 진공 및 스크러버 일체형 시스템.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InterBattery 2018
에너지 플러스 - 인터배터리 2018 전시회. 2018년 10월 10일부터 12일 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Loading…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
중국 광저우 배터리 소싱 페어(GBF ASIA 2018)가 8월 16일~18일 광저우 'China Import & Export Fair Complex (Area A)'에서 열린다.
Loading…
SeminarHUB
세미나허브 주최 세미나 일정 안내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