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PLC 프로그래밍으로 직접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은 EPLAN Electric P8 및 GX Works2 통합으로 이제는 최신 기술이 되었다. 미쯔비시 유럽(Mitsubishi Electric Europe)과 EPLAN은 e-F@ctory Alliance의 파트너로서 사용자를 위해 프로젝트 품질 및 데이터 일관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계속해서 고군분투하고 있다.

전략적 파트너: 미쯔비시 유럽과 EPLAN

미쯔비시(Mitsubishi Electric) 및 EPLAN의 개발 부서들은 전기 엔지니어링 및 PLC 프로그래밍의 최적화된 통합을 실현하기 위해 상호 긴밀하게 공조하고 있다. EPLAN 플랫폼과 미쯔비시의 MELSEC 시리즈 PLC를 위한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인 GX Works2는 현재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되었다. 이를 통해 양사의 고객들은 50% 이상 개발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 하나의 특정 이용 시나리오를 살펴보면, 전기 엔지니어는 배선 다이어그램을 생성한 다음, 마우스 클릭만으로 I/O 어드레스 및 기능 텍스트(예제처럼)를 위한 정보를 GX Works2 컨트롤을 프로그래밍하고 있는 PLC 프로그래머에게 전송한다. 이러한 자동 데이터 교환은 시간 소모 및 고가의 비용 낭비를 방지할 수 있다.

이는 결국 설비 및 시스템 개발 및 시운전 시간을 상당히 단축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플랫폼의 일부인 EPLAN Electric P8은 전기 하드웨어 계획 및 제어 기술을 위한 데이터는 물론, 관련된 포괄적인 문서들을 겸비하고 있다. 미쯔비시 유럽 비즈니스 그룹의 공장 자동화 부문 사장인 하르트무트 퓌쯔(Hartmut Pütz)는 “프로젝트 질과 데이터 일관성은 GX Works2를 통합함으로써 향상되었으며, 동시에 양사의 고객들은 비용 및 개발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EPLAN의 막시밀리언 브랜들(Maximilian Brandl) 사장은 “미쯔비시 파트너 네트워크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우리의 전세계 고객들은 E-CAD 및 PLC 인터페이스와 EPLAN Data Portal에서 제공되는 수많은 구성요소들을 통해 혜택을 얻을 수 ……

[전체 기사 보기 (클릭)]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