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3-PLC 인증

TI코리아(대표이사 켄트 전)는 자사의 전력선 통신(PLC) 레퍼런스 디자인이 G3-PLC™ 얼라이언스로부터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오랜기간 동안 이 얼라이언스의 주요 멤버였던 TI는 전세계적으로 스마트 그리드 애플리케이션에 이용하기 위한 G3-PLC 기술을 발전시키고 장려하는 데 앞장서 왔다. 이 인증은 G3-PLC 애플리케이션에 TI의 시스템 솔루션을 사용하면, 스마트 그리드 기술 사업자들이 인증 요건을 충족하고 상호운용성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TI 디자인스 라이브러리의 미터 엔드 포인트(PEER) 레퍼런스 디자인들은 CENELEC A 주파수 대역과 ARIB 주파수 대역 모두에 대한 G3-PLC 얼라이언스 플랫폼 인증을 취득하였다. 또한 PLC 데이터 콘센트레이터(PANC) 레퍼런스 디자인은 CENELEC A 대역에 대한 인증을 취득했다.

TI의 스마트 그리드 및 에너지 시스템 마케팅 책임자인 앤드루 스쿱(Andrew Soukup)은 “TI는 신뢰할 수 있는 PLC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번에 G3-PLC 플랫폼 인증을 취득한 것은 TI의솔루션이 인증 요건을 충족하고, 성능이 뛰어나며, 상호운용성을 보장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TI의 고객들이 G3-PLC 얼라이언스의 인증을 취득한 TI의 솔루션을 사용하면, 제품을 더 쉽고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뉴스팀. news@powerelectronics.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